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Now I am in here

즐거운 2018년 설날 되세요! 리투아니아 입니다!!!!

by 아스팔트고구마 2018. 2. 16.

즐거운 2018년 설날 되세요! 리투아니아 입니다!!!!


자주 그러하듯 올해도 1달의 시간을 날려(?)보내고 새로운 마음을 다시 잡게해 줄 의미있는 날.

설국에서 라이딩중인 성원입니다! 

와우! 

설날이 돌아왔네요!

그리고 우리 모두 한살 더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우리나라의 여러가지 이벤트와 사건 사고가 많은 요즘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올 한해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빕니다.






저는 며칠전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에서 넘어와 발트 3국 중의 하나인 리투아니아 클라이페다 라는 도시에 와 있습니다.

나라 하나 지났는데...

분위기가 참 다르네요.





한국 중국 일본 세 나라를 여행하는 외국 여행자들은 쉽게 차이를 잡아낼까요? 

궁금하네요.



오랜만에 하루에 100km 넘게 달렸던것 같습니다.

해도 일찍 지는데 배를 타려고 온 곳의 만은 얼어버려서 배는 정박해서 잠자고 있더라고요.

사람들은 절 놀리기나 한듯이 낚시와 스케이트 타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당황함을 식히느라 눈 퍼먹는중입니다. 






저녁 10시넘게까지 졸음 라이딩을 했네요.

배고픔을 참아가면서 도착한 곳.

클라이페다 (Klaipeda) 입니다.



오고 나서 현지인들로부터 들은 이야기인데 내일이 바로 리투아니아 독립 100주년 이라고 합니다.

작은 동네고 인구도 얼마 되지 않은 나라에 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하네요.





전 남아있는 비자도 얼마 없어서 고민하다가 친구의 추천에 리투아니아 수도인 빌뉴스(Vilnius)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쉥겐지역 비자기간은 2달이 채 남지않았습니다.


짧게 고생한 기침감기, 그리고 엄청~~~~ 길게 고생한 기침도 다 떨어져서 빠른 몸회복을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아마 곧 다음 루트에 대한 소식을 올릴수 있을 것 같네요.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올한해 즐겁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저도 즐겁게 잘 댕기구요! ㅋㅋㅋ ^_^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