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Maps

슬로베니아 여행지도 / 유럽 지도 / 발칸반도 동유럽 슬로베니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by 아스팔트고구마 2018. 8. 28.

슬로베니아 여행지도 / 유럽 지도 / 발칸반도 동유럽 슬로베니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다음 여행할 나라 슬로베니아 지도 살펴볼 시간입니닷. ㅋㅋㅋ

쉥겐 비자 국 중 하나인 나라이자 발칸 반도 사이에 끼여 있는 나라 슬로베니아.

구역으로는 발칸반도 그리고 동유럽 지역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돌아 볼 곳이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은 곳일텐데 아무래도 여행하는 시즌이 언제이냐에 따라서 볼 곳은 달라지리라 생각합니다.




가장 먼저 볼 슬로베니아 지도는 구글 맵 입니다.

사이트로 가서 늘이거나 줄여서 보시면 주변 국들과의 차이가 더 쉽게 나타납니다.




슬로베니아 전체 지도 입니다.

뭐, 심플하게. ㅋㅋㅋㅋ




운전하시는 분에게는 꼭 필요할 도로망 지도 

이 지도에는 지형의 고도를 색과 함께 도시도 잘 표시가 되어 있네요. 





슬로베니아 행정구역도 / 행정구역 지도 되겠습니다.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주요 포인트가 표시 되어 있는 여행 지도.

아마 우리나라 여행하는 사람들은 슬로베니아를 별로 안 가는 걸로 알고 있고 가더라도 주요 포인트만 찍고 오기 때문에 위의 지도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엽서 형태의 지도에 주요 방문지가 잘 나타나 있으니 위의 리스트를 찾아보고 거기서 우선순위를 만들면 좋을것 같네요. 

오토바이 / 자전거 / 자동차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관심있는 사람은 또 살펴볼만한 슬로베니아 지형도 되겠습니다.

서북쪽이 지대가 높지요.



위성지도 까지 찾아봤는데 보기가 쉽지 않아서 그냥 지형도 만으로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요것만 올립니다. 

알프스 산맥 넘으려면 한번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로베니아 한글 지도 입니다. 

동유럽 국가들 언어가 조금씩 다르니 한글로 알고 가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한글로 된 지도는 두산백과에서 나온 것 밖에 못 찾았네요.


저야 다닌 곳이 얼마 되지 않아서 ㅎㅎㅎㅎ

서남부쪽과 수도인 류블랴나 만 댕기고 왔습니다. ^^ 


짧은 슬로베니아 여행기를 시작을 해야겠네요. Gogo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