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이탈리아 제노바 카페 타쎄 빠쎄(Tazze Pazze) 방문기 및 영상.

by 아스팔트고구마 2018. 11. 26.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이 글을 올리는 지금 저는 며칠전 이탈리아 제노바에서 배를 타고 넘어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습니다.


한참 이탈리아 여행기 업데이트 작업 중인데요...

여행기 작업 중 든 고민. 

이 많은 동영상 처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작업 하는김에 작업을 한번에 같이 해버리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유튜버들이 있는데 프로페셔널하게 작업 할 시간이나 공을 들이기는 여건상 어렵고, 지금은 여행에 지장 주지 않는 선에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또 이게 얼마나 가련지 모르겠네요. ^^;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뭐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마신 커피는 핸드드립 커피로 에티오피아 게데오, 그리고 이곳 하우스 블렌딩 커피인 미셀라 2종류를 맛 봤습니다.

자세한건 나중에 사진과 함께 커핑노트와 함께 적어보겠습니다. 갈길이 ㅎㅎㅎㅎ 아우~ 멀다. ㅎㅎㅎㅎ





요로코롬 만들어보는 영상은 또 처음이라 퀄리티는 많이 허접합니다.  ㅎㅎㅎㅎ 점점 더 나아지겠지요? 



마시고 나니 뭔가 좀 알겠네요. 

사람들이 이래서 먹방을 찍는구나 하고요. ㅋㅋㅋㅋ 


차이는 있지만 없는데서 작은 차이는 없는데에서 더 빛나는 법이니깐요.

자세한 부분은 나중에 카페 방문기로 업데이트를 한번 해 보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