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11

벨기에 여행 (영국 옥스퍼드 에서 남기는 글) 벨기에 여행 (영국 옥스퍼드 에서 남기는 글) 오랜만에 최근 소식(?)을 남깁니다.생각해보니 최근 소식이라기보다 최근 지나온 나라 요약 여행 사진이라고 하는게 맞겠네요.원래 이렇게 하는것도 길게 기다리는 친구들 혹은 새롭게 만난 외국 친구들때문에 시작하게 된 건데...정말로 사람일이란 어떻게 되는 건지 모르게 되는 건가 봅니다. 우선 최근 여행한 나라 벨기에 여행사진부터 보고 가시죠.^^ 네덜란드에서 벨기에로 넘어왔습니다.넘어오는 날...정말 더웠습니다. 한국도 40도가 넘었는데 유럽도 40도가 넘었다면 안 믿으시겠지요.오후 6시가 넘었는데 온도가 37도 였었습니다.아, 진짜 더운 날씨에 굉장히 힘들었네요. 입국하자마자 바로 마신 벨기에 맥주, 호가든! ㅎㅎㅎㅎ한국에서 마시는 것 보다 훨 맛있는데... .. 2018. 8. 29.
슬로베니아 여행지도 / 유럽 지도 / 발칸반도 동유럽 슬로베니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슬로베니아 여행지도 / 유럽 지도 / 발칸반도 동유럽 슬로베니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다음 여행할 나라 슬로베니아 지도 살펴볼 시간입니닷. ㅋㅋㅋ쉥겐 비자 국 중 하나인 나라이자 발칸 반도 사이에 끼여 있는 나라 슬로베니아.구역으로는 발칸반도 그리고 동유럽 지역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돌아 볼 곳이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은 곳일텐데 아무래도 여행하는 시즌이 언제이냐에 따라서 볼 곳은 달라지리라 생각합니다. 가장 먼저 볼 슬로베니아 지도는 구글 맵 입니다.사이트로 가서 늘이거나 줄여서 보시면 주변 국들과의 차이가 더 쉽게 나타납니다. 슬로베니아 전체 지도 입니다.뭐, 심플하게. ㅋㅋㅋㅋ 운전하시는 분에게는 꼭 필요할 도로망 지도 이 지도에는 지형의 고도를 색과 함께 도시도 잘 표시.. 2018. 8. 28.
자전거 세계여행 ~2505일차 : 리예카(Rijeka), 잘 있거라 크로아티아! 자전거 세계여행 ~2505일차 : 리예카(Rijeka), 잘 있거라 크로아티아! 2017년 1월 24일 어제 저녁을 먹었던 식당 MIKA 에서 아침을 먹는다.새벽에 많이 춥긴 했다. 아침에도 역시나.따땃한 커피까지 주던 율리아나 아줌마.감사합니다! 아침을 챙겨먹었으니 오늘은 목적지인 리예카로 열심히 달릴일만 남았다. 공사중인 도로, 그리고 거세게 불던 바람.얼굴에 노곤함이 가득 내려 앉아있다. 떡진 머리(?)는 뽀나스! 보기는 참 좋은 리예카 해변 도로. ㅎㅎㅎㅎ 그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르막을 가야한다! 리예카로 가는 길은 바닷가를 따라 빙 돌아서 가야한다.처음에 보였던 곳에서부터 시작해 완만한 오르막을 계속 페달질 해야하는 거.주변 풍경은 참 멋진데, 이동까지 해.. 2018. 8. 28.
자전거 세계여행 ~2501일차 : 행복의 발견, 재미의 발견 자전거 세계여행 ~2501일차 : 행복의 발견, 재미의 발견 2017년 1월 22일 으함~ 따뜻한 햇살이 깨워주는 아침이구나.아침의 햇살이 따뜻해져서 텐트가 덥혀지고 그로 인해 깨어나게 되는 것은 여행중 느낄 수 있는 한가지 즐거움이다. 텐트 밖으로 나와 맞이하는 바람은 쌀쌀함.그럼에도 기분은 상쾌한 아침이다.어제의 야생동물 한테 도둑맞은 내 먹거리가 아주 쬐끔 아쉬울 뿐. ㅎㅎㅎ 텐트를 걷고 페달을 밟는다. 푸르게 잘도 뻗어있는 길. 아드리아해 여행의 매력은 바로 이런 것이지.여행기를 업뎃하면서 그때 사진을 보니... 라이딩 당시와는 또다른 즐거움이 든다. 그만큼 즐겁고 행복해서 그랬겠지?봄이나 가을날에 아드리아 해 자전거 여행은 진짜... 강추! 작은 동네에 들렀다.배가 고파서 밥 먹었다.날씨가 사실.. 2018. 8.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