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6

[슬로베니아 카페] 토즈드(Tozd, Lyubljana, Slovenia) [슬로베니아 카페] 토즈드(Tozd, Lyubljana, Slovenia) 주소 : 1000, Gallusovo nabrežje 27, 1000 Ljubljana, 슬로베니아 흐미, 추버.뭐니뭐니해도 남이 만들어주는 것이 맛난 법이제~ㅋ 커피 한잔 하러 구글링을 하고 밖으로 나왔다.숙소가 시내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카페까지 별로 멀지도 않다. 겨울이라 길에 다니는 사람들도 상당히 적은 걸로 보인다. 지금 여기서 앉아 커피 마시고 싶은 사람도 있겠지...ㅋㅋㅋㅋ담요 필수요! 오래는 못 있음.ㅋ 꾸며놓은 거 치고 없어보인다. ㅡㅡ;구글링 후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곳부터 왔다. 상당히 작은 규모의 카페다.카페에 왠 자전거가?나로선 읭? 싶은 느낌의 카페. 테이블 몇개만 놓여있지만 내부가 밖보다 따뜻하니 안이 .. 2018. 10. 31.
프랑스 여행 두번째 (튀니지 튀니스에서) 그리고 남은 여정 프랑스 여행 두번째 (튀니지 튀니스에서) 그리고 남은 여정 본격적인 친구들 만나기 특집! 계속해서 프랑스 소식 계속 갑니닷! 맛있다는 차를 한번 마셔보러 갑니다. 커피가 아니라 찻집!ㅋ 파리의 유명 찻집. 유럽 왕실에도 납품을 한다는 바로 그차! 마리아주 프레레.이곳은 어떻게 내어주는지 진짜 궁금해서 왔습니다.싸진 않은 가격이지만 궁금해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 그리고 추천을 받아서 한번 마셔봤는데... 근데 솔직히... 차맛은 제가 올해 만든 보이차가 100배 낫습니다. (세상은 넓고 마실 것은 많다.ㅋ)이걸 왜 이 돈 주고 사 마시나 싶더군요. -_-; 자전거 수리를 하러 왔습니다. 파리 도착후 체인 마모가 심해서 체인을 갈았는데 이젠 톱니쪽이 문제인지 소리가 심하게 나더라구요. -_-;스프라켓을 .. 2018. 10. 28.
프랑스 여행 (튀니지 튀니스에서) 프랑스 여행 (튀니지 튀니스에서)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10월의 어느 멋진 날이 며칠 안 남은 시간이네요.안녕한 10월이 되고 계신가요? 전 마지막 소식을 남겼던 프랑스 랭스를 지나 룩셈부르크, 스위스, 이탈리아를 지나 북아프리카의 튀니지에 도착을 했습니다.며칠전 빨래를 한뒤 건조를 하려고 침대위에 잠시 올라섰다가 선풍기 돌아가는데 큰 날에 헤드샷을 당해서, 아윽! 피를 좀 봤습니다. 그래서 쉬고 있어요. ㅠㅠ 생각보다 상처가 크지 않아서 천만다행입니다. 2-3일만 쉬고 이동하려고 했는데 상처 핑계로 쉬면서 매일같이 1일 1치킨 + 피자 1판을 실행하고 있습니다.자자~ 프랑스 여행 이야기 후딱 풀어놓고 가겠습니다.타이틀을 붙여보자면 흠, 프랑스는... 지인 특집이 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영국에서 출발.. 2018. 10. 27.
자전거 세계여행 ~2506일차 : 이름 속 LOVE, 슬로베니아(sLOVEnia) 자전거 세계여행 ~2506일차 : 이름 속 LOVE, 슬로베니아(sLOVEnia) 2017년 1월 27일 꺄울~!!! 새로운 나라다. 몇번째 나라지? 뭐 여튼... 슬로베니아 입국했당께~! 추우면서 몸은 더운 날.리예카에서 달린뒤 슬로베니아 가는 길은 계속 오르막이다.많은 짐에 오르막. 끌바로 인해 몸은 땀이 한땀 두땀, 폭땀이 난다.차가운 날씨 덕분에 땀으로 인한 고생은 상대적(?)으로 덜하다면 덜 하다고 해야하나. 도장 받았으니 다시 열심히 달려야할 차례.이놈의 쉥겐비자는 오늘부터 다시 카운팅 시작이 된다.비쉥겐 국 자전거 여행자들에게는 참 성가진 존재. 나라 힘이 좀 더 세진다면 국가청원에 올리고 싶다. 진심. ㅡㅡ^ 슬로베니아 말이겠지?나라 이름에 유일하게 LOVE가 들어간다는 슬로베니아(sLOV.. 2018. 10.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