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험/전국 일주

여행 중 일본 불매운동 바라보기 / 경기는 일본에서 식사는 한국에서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7. 17.

여행 중 일본 불매운동 바라보기 / 올림픽은 일본에서 식사는 한국에서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더워지는 7월 중순의 여름날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땀이 엄청나게 많이 나오는 건 저 뿐만이 아니겠죠...



전 오늘 울산을 출발해 경주 시내에 도착을 했습니다.


경주의 보문단지는 와봤지만 첨성대는 햐, 얼마만인지...

기억을 더듬어 보니 무려 25년 정도만에 보는 것 같네요. 그땐 가까이서 보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ㅋㅋㅋ

예쁘면서도 정말 또다른 매력을 뽐내는 우리나라 천년의 고도, 경주!!!! 

가까웠는데도 멀었던 곳, 경주에서의 하루를 보냅니다.




최근들어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그저께 제주나 부산에 있을때도 그랬었는데 오늘도 그러합니다. 

일본과의 문제는 아직 외국인들이 잘 모르는 부분이 확실히 많네요.


최근 일본의 수출규제로 인해 우리나라에서는 일본 불매운동 부분에 열을 올리고 있죠.




네이버에 일본만 쳐도 이렇게 관련 검색어가 나옵니다. ㅎㅎㅎ


라이딩을 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든 생각이 있습니다. 

역시나, 전 한국사람. 가만 있으면 안될텐데... 

이거 한번 먹여줘야 할텐데하고 말이죠.




외국인들이 모르면 알게라도 좀 해줘야죠. 

군대를 가야할 우리 BTS를 오죽하면 독도 수비대로 쓰자는 아이디어가 인터넷 게시판에 나돌았죠.  

전 세계 팬 ARMY들이 독도가 한국 땅임을 알게 하자는 그 탁견에 수긍을 가게 만드는것 처럼 말이죠. 

지금의 문제도 마찬가지죠. 

우리나라의 과거와 현재의 역사를 바로 알려줘야 하지 않을까 하는데, 사람들의 생각은 크게 다르지 않나봅니다.



나처럼 생각한 사람이 없을까 하고 일본을 쳤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관련검색어 부터가 최근의 관심사를 보여주네요. 




본격적으로 제대로 한번 볼까 싶어 눌러보니 젤 위에 '후쿠시마 X 도쿄올림픽 아베의 급소를 노려라'가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제가 생각한 것과 너무 비슷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내년에 치러질 일본 도쿄올림픽을 후쿠시마 그 외 방사능으로 연결시켜 일본에 되먹여 준다는 거요.





일본은 굉장히 매너좋고 잘 정돈된 나라이자 깔끔한걸로 알려져 있지만 그 이면엔 그들이 뭘 품고 있는지 알 수가 없는데다 오로지 좋은것만 보여줘서 별로라고 며칠전에 만난 말레이시아 친구가 생각이 납니다.

뒤통수 안 맞아본 다른 나라들이 이걸 알까요. 


자주 맞은 우리라도 먼저 운을 떼어야죠. ㅎㅎㅎㅎ

대응 방법에서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비슷하게 생각을 한거 보면, 이번 문제는 우리가 그리 호락호락 당하진 않을 것 같네요. 아베 혼 좀 나야게써!!! 


우리나라 네임드 유튜버들에게 이런 홍보라도 좀 했으면 좋겠네요. 전 세계 사람들 좀 알도록.



올림픽 선수단 여러분! 

경기는 일본에서 하고 식사는 한국에서 하세요! 

방사능 확인은 하고 드시는거죠? 


최대한 부드럽게, 그리고 정중하게. 

그러나 시식은 니들이 하시고, 판단은 세계 각국의 정상들의 손에~

아앙~ ㅎㅎㅎ 맛나게 드이소!  


#우리나라보수는어디에? #내가보수다 #토착왜구는 꺼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