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31

중앙 아시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중앙 아시아 5개 국가, 구글맵 지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타지키스탄 키르기스스탄 카자흐스탄 지도 지형도 위성도 한글판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중앙 아시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중앙 아시아 5개 국가, 구글맵 지도 투르크메니스탄 우즈베키스탄 타지키스탄 키르기스스탄 카자흐스탄 지도 지형도 위성도 한글판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곧 이집트 여행기를 마친 뒤에, 다음 나라가 러시아 여행기입니다. 여행기를 작성중 사진을 보다가 갑자기 떠오른게 있었어요. 바로 여행 중에 만났던, 소비에트 유니언! 바로 구소련 나라들에서 온 사람들이었습니다. 러시아가 대국이긴 한건지 러시아 여행중 숙소에서 만났던 사람들 중에는 특히나 스탄스 국가 출신의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큰 도시(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같은곳) 말고 중간 도시 같은 곳에는 노동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여행을 마치면서 혹시나 중앙 아시아로 갈까 싶다가도 제 호기심이 더 이상 발동하지 .. 2019. 7. 31.
자전거 세계여행 ~2759일차 : 카이로(Cairo), 피라미드는 냉면 앞에 무릎을 꿇어라! 자전거 세계여행 ~2759일차 : 카이로(Cairo), 피라미드는 냉면 앞에 무릎을 꿇어라! 2017년 9월 9일 밤 늦게까지도 사하라의 뜨거움이 계속 되는 아프리카의 땅, 카이로.열대야, 열대주 라고 표현을 해야할까. 새벽에는 덥고, 낮에는 아주 덥고, 저녁엔 약간 덥고...밤 늦게 후르가다에서 출발한 버스는 새벽 일찍 나를 카이로 시내로 데려다 놓았다.몸에는 끈적함이 남아있다.아 씻고 싶다. 분리해서 실었던 짐과 자전거는 다시 합체를 시켜야 한다.비행기에 당연히 저거 다 못 싣는다. 가방에 많은 짐들을 다 정리를 해야할텐데, 우짜꼬. 며칠 안 남았다. 도착 시간은 오전 7시도 안된 시간이었다.앱으로 저렴한 가격의 숙소를 찾아놨고 그 숙소로 바로 갔는데 도착했을때는 체크인 시간 전이라 기다려야 했다.건.. 2019. 7. 30.
러시아 지도 및 유라시아 시베리아 횡단철도 자세히 살펴보기 (러시아 구글맵 위성도 시베리아 철도 지도 지형도 행정도 한글지도 모스크바 행정도 관광여행지도 러시아 민족 한글판 블라디.. 러시아 지도 및 유라시아 시베리아 횡단철도 자세히 살펴보기 (러시아 구글맵 위성도 시베리아 철도 지도 지형도 행정도 한글지도 모스크바 행정도 관광여행지도 러시아 민족 한글판 블라디보스토크 구 소련 연방 지도보기)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이집트 여행이 점점 끝이 보입니다.6개 대륙 여행은 이집트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습니다. 짧은 여행 사진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아쉬운 마음에 다음 나라를 찾았습니다. 사실 우간다에서부터 고민을 했었죠. 결국은 러시아로 선택.그래서 이집트 이후 다음 나라를 러시아로 선택했습니다. 여행에 앞서 러시아 지도부터 보고 가려고요.^^ 언제나 처럼 구글맵 부터 보고 가시죠.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 러시아.구글맵은 과거와는 달리 업데이트 이후 확대를 하면 평면이 아니라 구 형태로 나.. 2019. 7. 29.
자전거 세계여행 ~2757일차 : 후르가다, 홍해에서 다이빙을 즐겨라! 자전거 세계여행 ~2757일차 : 후르가다, 홍해에서 다이빙을 즐겨라! 2017년 9월 5일 숙소의 아침을 제대로 먹는 둥 마는 둥.일찍부터 짐을 싸고 나왔다. 왜? 버스 시간 때문에.오전 7시에 출발을 한다기에 터미널로 일찍 짐을 싸고 와야했다.사실, 지금 있던 곳이 그리 멀지 않아서 아침부터 이동에 고생은 거의 없었다.전날 자전거 싣고 가는데 알아본다고 룩소르 내 버스 회사를 여러군데 갔었다.오만하게 자세 고쳐잡고 실어줄테니 돈 더내라고 건방 떠는 애들 조용히 접고 저렴히 가는데로 잡았다. 내돈내고 가는데 무슨 ㅋㅋㅋㅋㅋ지나온 모든 나라들에 비해 이집트 여행은 너무 편하다. 그냥 꿀을 빠는게 아녀~ ㅎㅎㅎ 자전거를 싣고 아스완에서 출발 몇시간을 달려간다.여행자들중에 오직 자전거 여행자들만 해당되는 부.. 2019.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