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23

남아시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네팔 몰디브 방글라데시 부탄 스리랑카 아프가니스탄 인도 파키스탄 수도 구글맵 일반지도 위성도 지형도 행정구역 인구 주요 강) 남아시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네팔 몰디브 방글라데시 부탄 스리랑카 아프가니스탄 인도 파키스탄 수도 구글맵 일반지도 위성도 지형도 행정구역 인구 주요 강) 최근 책쓰는 일과 블로그의 여행기 포스팅, 게다가 다른 일까지 하느라 정신이 없는 때네요. 한가지 일을 마치면 여행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어디를 갈까 뭐 그냥 지도를 봅니다. 최근 책상 앞에 붙은 지도를 보면서 눈에 띈 곳을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포스팅한 아시아 지도를 살펴보다가 눈을 돌리게 된 곳이 있습니다.바로 남아시아 지역인데요.이전에 아시아 지도(포스팅 : 2019/09/03 - [Journey/Maps] - 아시아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동남아시아 동북아시아 중앙아시아 서남아시아 동아시아 남아시아 북아시아 서아시아 중동.. 2019. 9. 12.
[세계일주 그 이후] 내 맘대로 10월 11월 해외여행 추천지 - 우크라이나 (두번째) [세계일주 그 이후] 내 맘대로 10월 11월 해외여행 추천지 - 우크라이나 (두번째) 러시아를 거쳐 10월초 우크라이나로 들어왔습니다. 2019/09/12 - [Journey/Travel tips] - [세계일주 그 이후] 내맘대로 가을 겨울 해외여행 추천지 - 우크라이나못 보신 분들은 여름날의 여행지와 간단한 정보를 윗 포스팅에서 확인 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0월 11월 해외여행지 날씨가 어떤지는 필수, 아울러 12월 겨울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좀 더 퍼질러 있어도 괜찮아요. 지도까지 한번 더 보고 가시죠. ^^ 이전 글의 포스팅에서 3대 주요 관광지인 오데사, 키예프, 리비우의 대략적인 분위기를 기억하신다면 겨울날의 분위기에 대략 어떤지 감이 오실꺼.. 2019. 9. 12.
[세계일주 그 이후] 내맘대로 가을 겨울 해외여행 추천지 - 우크라이나 [세계일주 그 이후] 내맘대로 가을 겨울 해외여행 추천지 - 우크라이나 추석 연휴가 있는 9월, 더위는 조금씩 물러가고 가을이 왔습니다. 공교롭게도 러시아 여행기를 마치고 우크라이나 여행기를 작성하고 있는 오늘입니다.8월에 이 글을 쓰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여행기 작업과 글을 쓰느라 요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그래도 우리나라 여행자들은 인구대비 상당히 높은 비율로 다니고, 그리고 내일 당장이라도 여행 지름을 실천하시는 분들께 어떻게든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추석 연휴인데 준비는 다 하셨나요? ㅎㅎㅎ 가을, 겨울 여행지를 한군데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동유럽에 있으면서도 꽤나 깊은 역사와 자국의 당당한 문화를 갖고 있는 나라, 바로 우크라이나 입니다. 우리나라에선 단연코 안 빠지는 수식어 '미녀들의 나.. 2019.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