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173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카페] 버스 스테이션 (Bus Station, Kaliningrad, Russia)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카페] 버스 스테이션 (Bus Station, Kaliningrad, Russia) 주소 : Ulitsa Chaykovskogo, 5, Kaliningrad, Kaliningrad Oblast, 러시아 236022 숙소에서 뒹굴거리며 체력이 회복 되고 있다.심하게 바닥을 한번 치고 나서야 제대로 몸이 자리를 잡아감을 느낀다. 분위기 좀 바꿔 볼까? 그럼 카페로 ㅎㅎㅎㅎ 녹슨 느낌의 저런 샵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많이 보이더라... 커피샵 이름이 버스 스테이션. 키릴어 메뉴와 함께...첫 인상은 동글동글한 느낌이다.이걸 어떻게 달리 설명할 방법이 없다. ㅋㅋㅋㅋ그냥 동글동글하다. 저 바 아래를 밭치는 기단 인테리어 탓일지도? 통유리로 밖을 볼 수 있는 내가 좋아하는 형태다. 뭐 마시지?.. 2019. 10. 17.
자전거 세계여행 ~2909일차 : 쾨니히스베르크, 임마누엘 칸트 자전거 세계여행 ~2909일차 : 쾨니히스베르크, 임마누엘 칸트 2018년 2월 7일 으함~~잘 잤다. 난방은 참 잘 해주는 러시아의 숙소.건물 지은지 얼마나 된지 모르겠지만 이런 난방이 필요한 추운 지역에 러시아 사람들은 더 남쪽으로 더 안내려오고 북쪽을 고집했는지 궁금하다.안 옮겨도 만족할 정도로 자원이 있었겠지라고 생각해 볼뿐. 어제 저녁에 안부인사를 한 친구, 알렉세이는 일을 떠났고 나는 숙소에 남아있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나왔다.관리자인지 손님인지 몰랐지만 이곳에서 굉장히 마음이 편했다.러시아의 중소도시엔 건설 노동자들이 많은데 이곳은 좀 덜한 느낌.주변에 EU국가들이 있어서 육로 통과가 힘들어서 그런가 하는 추측만 해 봤다. 유입되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나라 혹은 지역의 분위기가 달라질수 있다.. 2019. 10. 17.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카페] 지에스 커피샵 (GS coffeeshop, Kaliningrad, Russia) [러시아 칼리닌그라드 카페] 지에스 커피샵 (GS coffeeshop, Kaliningrad, Russia) Ulitsa Generala Galitskogo, 1, Kaliningrad, Kaliningrad Oblast, 러시아 236006 칼리닌그라드 시내로 들어와 숙소를 잡고 나니 마음이 편하다.엄청난 추위에서 벗어난 것과 골칫거리 문제를 해결해 놓고 나니 그제서야 좀 하고 싶은 것들을 돌아볼 여유가 생겼다. 어제 들렀던 코페이냐 N3를 통해 스페셜티 카페가 몇군데 있음을 알게 됐다.지금 검색후 오게 된 곳.이름이 GS 커피샵이라니. 우리나라와 관계있나? 내부로 들어가야지.실로 우연이었다. 오기전에 들렀던 카페에서도 어제 만난 바리스타를 그곳에서 만났는데, 지금 들른 샵에서 어제 만난 다른 친구를 .. 2019. 10.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