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20

[서평 /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권태호] 인생은 영업이다 (Feat. 영업의 신) [서평 / 거절에 대처하는 영업자의 대화법, 권태호] 인생은 영업이다 (Feat. 영업의 신) 최근 독서 분야 중 하나는 대화법이다. 몇달전 대화법 책을 읽고 서평을 쓰다가도 옆 친구에게 욕을 먹었다.자기 말 제대로 듣지도 않으면서, 서평을 쓰다니... 책은 제대로 읽은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그랬다. 내가 할말이 없었으니. 깨갱... 사람에겐 나이들며 가르칠것 보다 어릴때 배운 것을 기억해 낼 것들이 더 많다고들 한다. 동의한다.독서를 통해 '이거 아는거다.'에서 그냥 끝나버리면 시간만 낭비한 셈이다. 세계일주가 끝난 후, 지금의 내 상황에 책을 읽고 얻는 지적인 유희보단 실용적인 면을 더 찾고 있다. 특히 대화법의 경우 배운 지식을 활용 후 자연스레 자리를 잡아야 하는데, 어후~ 그게 어디 쉽.. 2020. 6. 26.
자전거 여행 / 동해안 자전거길 (강원) / 울릉도까지 자전거 여행 / 동해안 자전거길 (강원) / 울릉도까지 전편 동해안 자전거길 경북 편에 이은 강원 루트를 살펴봅니다.2020/06/17 - [In korea/Daily Life] - 자전거 여행 / 동해안 자전거길 (경북) / 울릉도까지 수첩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될줄 알았을까요? ㅋㅋㅋㅋ2002년 당시 처음에 생긴 대한민국 자전거길 전체지도는 이랬는데, 현재는 국토종주 및 4대강 그리고 제주 및 지방도시까지 연결해 멋진 모습의 형태로 태어났습니다.저 개인적으론 아직 못 가본 곳이 절반은 되는것 같은데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 지도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따라 가시면 PDF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2020/06/22 - [자료실] - 국토종주 자전거길 인증센터 안내도 동해안 자전거길에 이은 북쪽.. 2020. 6. 25.
자전거 세계여행 ~3184일차 : 카르타고 한니발 in 안토니우스 목욕탕 자전거 세계여행 ~3184일차 : 카르타고 한니발 in 안토니우스 목욕탕 2018년 11월 16일 온라인으로 티켓을 못사게 될 줄이야. 하하하하!!!! 살다보면 이런 때도 있다. 당황스런 마음을 얼른 잡아야 여행도 행복하다. 긴 시간 여행을 했음에도 이런 일은 시간을 아끼려던 내게 약간의 초조함으로 다가온다. 생각지도 못한 며칠을 이곳 튀니스에서 더 보내야 한다. 얼레!? 작업하면서 보니 하루가 또 지나갔네. 가까운 유적지에나 갔다와야지. 튀니스 시민들의 발이 되어주고 있는 전철.여행자라면 주로 가는 지점에 대부분 연결된다다. 택시라도 상당히 저렴하기에 이용해도 무방하다. (튀니지 택시는 정말 싸....) 오늘의 목적지에 도착했다.바로 앞에 보이는 곳은 지중해! 오늘의 목적지는 안토니우스 목욕탕!(Ant.. 2020. 6. 23.
국토종주 자전거길 인증센터 안내도 국토종주 자전거길 인증센터 안내도 (2020년 6월 버전) 찾으려니 왜 이렇게 찾기가 어려웠던가. ㅋㅋㅋㅋㅋ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는 우리나라 국토종주 자전거길 인증센터 안내도 입니다.저는 처음산 수첩보다 더 생겨나서 새로 확인 및 업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처음 시작된 국토종주 2012년에 비해 새로운 루트가 추가되었고 자전거 인증센터또한 새롭게 생겨나거나 이동되었습니다. 댕기실 분은 미리미리 확인하고 가이소~ ^^ 위에 PDF파일 첨부 해 놨습니다. 필요하신분 다운 받아 쓰시면 됩니다. 2020. 6.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