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3

프리즘 커피 웍스 레퍼런스룸 (서울 송파구 카페) 프리즘 커피 웍스 레퍼런스룸 (서울 송파구 카페) https://prism.coffee/지도 위치 : http://naver.me/xjNHdAbu 외국에선 카페를 참 많이도 다녀보고 리뷰를 했는데, 국내에선 단 한번도 그럴 필요를 못 느껴본 것 같다. 그러다, 정작 사적 욕심(?)에 남겨보는 카페 방문기! 시작을 각잡고 하는것보다는 이런게 나을지도 모를일이다. 서울에 왔다가 머물던 곳에서 진짜 가까운데 아는 분이 카페를 하고 있다는 걸 알고 방문한 카페, 프리즘 커피 웍스. 첫 방문은 커피 맛나다를 넘어선 저력이 있다 정도로 느꼈다가 두번째 방문후 굉장히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무려, 3번이나 방문하고 포스팅을 한다. 솔직히 말해 손님이 없어서 내 개인적으로는 나만의 시간을 갖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었다.. 2020. 11. 16.
2020 서울 카페쇼 후기 / 브니엘 커피 로스터스 / 커핑 포스트 / Retro 60 2020 서울 카페쇼 후기 / 브니엘 커피 로스터스 / 커핑 포스트 / Retro 60 2020 서울 카페쇼가 일주일 전에 끝났습니다.서울에서의 일도 있고 여차저차 저도 바삐 돌아다니다 오늘에서야 그 시간을 돌이켜 봅니다.1주일이 지나서 돌이켜 보는 카페쇼, 그리고 내 맘대로 기억나는 몇몇 부스들을 한번 남겨봅니다. 코로나 때문에 타격 받은 사업 분야가 한두 곳이 아닐터인데, 서울 카페쇼도 빗겨 나갈수 없죠. 오프라인에 특성화 되어 있는 전시 산업, 특히 이번 2020 서울 카페쇼도 직격탄을 맞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카페쇼 구성이 점점 익숙해져 가고,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점점 더 높아지다보니 카페 산업도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게다가 코로나로 인해 밀집되는 곳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아.. 2020. 11. 14.
2020 서울 카페쇼 방문기 (오 마이갓, 충격의 카페쇼) 2020 서울 카페쇼 방문기 (오 마이갓, 충격의 카페쇼) 오랜만에 온 서울입니다.날씨가 갑자기 추워진것도 거슥한 상황에, 서울 오니까 코로나 확진 환자 메세지가 매일 같이 오네요.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새삼 수도권의 상황이 심각함을 다시 느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2020년 서울 카페쇼가 개막 했습니다.이거 아니었으면 서울 올일도 없었겠죠. 들어가기전부터 거리두기 형태로 줄을 섭니다.그리고선 출입 기록부터 확실하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다만 줄 서기, 간격유지가 제대로 안되서 문제긴 하지만요. 입장전에는 다시 한번 출입기록을 확인합니다.2차 발열체크까지. 이전만해도 출입구에 엄격한 관리를 두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입구와 출구가 엄격하게 관리가 되고 있네요. A관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실제로 .. 2020. 11.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