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23

다이소 커피 드리퍼 여과지 조합으로 즐기는 핸드드립 / 세계 3대 커피 하와이 코나 커피 다이소 커피 드리퍼 여과지 조합으로 즐기는 핸드드립 / 세계 3대 커피 하와이 코나 커피 주방 용품을 사러 다이소에 종종 다녀오곤 하는데 그곳에서 가끔 발견하는 용품들은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얼마전 사용한 메탈 필터도 그랬고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커피 드리퍼 그리고 커피 여과지로 커피를 한번 내려보려고 합니다. 초 저녁에 즐기는 커피 한잔입니다. 생각해보니 커피를 한잔도 안 마셔서 아무 커피나 한잔 들이키려고요. ㅎ 하와이 다녀오신 분께 선물받은 커피인데, 얼마 남지 않았네요. 바로 세계 3대 커피라고 불리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 입니다. 오늘의 핸드드립 커피 드리퍼를 살펴봅니다. 다이소에서 판매중인 자기 드리퍼. 구입한지 한참 됐어요. ㅋ 깜빡하고 드리퍼 내부 사진을 안 찍었는데, 구멍이 3개.. 2021. 1. 29.
[서평 / 부의 추월차선, 엠제이 드마코] 진정한 당신의 욕망은? (Feat. 포커스 : Folk Us) [서평 / 부의 추월차선, 엠제이 드마코] 진정한 당신의 욕망은? (Feat. 포커스 : Folk Us) 얼마전 '방송사 오디션 8강 진출했지만 3만원 받았습니다.' 라는 뉴스를 읽었다. 먹고 사는 일의 지리함과 중요성을 두말해서 뭣하리. 같은 일 혹은 비슷한 일을 하고도 그 댓가로 손에 쥐는 돈의 양 차이가 문제일뿐이다. www.ohmynews.com/NWS_Web/Series/series_premium_pg.aspx?CNTN_CD=A0002714175&CMPT_CD=P0010&utm_source=naver&utm_medium=newsearch&utm_campaign=naver_news TV를 거의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뉴스의 내용에 공감이 갔다. 일의 결과를 두고 말한게 아니라 손에 쥐어진 결과.. 2021. 1. 29.
[서평 / 유튜브 레볼루션, 로버트 킨슬 마니 페이반] 오늘도 유튜브에 출근한다 (feat. 구독과 좋아요ㅋ) [서평 / 유튜브 레볼루션, 로버트 킨슬 마니 페이반] 오늘도 유튜브에 출근한다 (feat. 구독과 좋아요ㅋ) 일상의 활동량이 전에 비하자면 5%도 안되는것 같다. 그래서 책을 읽는다. 커피나 차를 마시며 생각에 빠진다. 뭐 하려고 하면 시간이 안 맞거나, 날씨가 안 맞는다. 또 거리두기가 강화된다. 흑흑. 계획을 바꿔 다른 것을 하다가 만지고 노는 것이라곤 전자기기들. 그렇게 유튜브를 보는 시간이 많아졌다. 생산적인 일들 몇가지를 빼놓고 나면 나도 모르는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을 만나러 아무때나 유튜브에 출근한다. 세상엔 넓고 참 독특한 것들이 많다. 유튜브 세상에도 재미있고 유익한게 많다. 새로운걸 알게 되는가 하면, 대리만족(난 대리만족을 별로 안하는 사람이다.)까지는 아니더라도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 2021. 1. 28.
[드립백 커피리뷰] 커피로 세계여행! 12종류의 가성비 드립백 1킬로커피 시음기 [드립백 커피리뷰] 커피로 세계여행! 12종류의 가성비 드립백 1킬로커피 시음기 일상에 가성비가 요구되지 않는 곳이 어디있겠습니까? 처음으로 시판 중인 커피에서도 가성비 드립백 커피를 찾은거 같네요. 평소 커피 마시는 양이 상당한지라 구입하는 양 말고도 선물로 받거나 샘플로 테이스팅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 기억에 남는 드립백이라 이렇게 한번 남겨봅니다. 기대 이상으로 맛나서 남겨보는 드립백 커피. 무려 12종류였습니다. 사실 여행의 기억이 커서 이렇게 ㅠㅠ 원래 종류는 20개 정도 되었던것 같은데 다 마시고 남은 커피가 이것밖에 없네요. ㅋㅋㅋ 포장지가 정말 하나같이 이쁩니다. 포장지 보면서 이거 디자이너한테 상줘야 된다고 생각이 든 적은 처음이었어요. 길게 전부 다 자세히 리뷰하기엔 보는 분들도 모.. 2021. 1.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