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네덜란드 자전거 여행 캠핑 일몰 타임랩스

by 아스팔트고구마 2020. 2. 17.

네덜란드 자전거 여행 캠핑 일몰 타임랩스 



안녕하세요! 

아스팔트 고구마, 성원입니다! ^^ 


드디어 작업을 마치고 네덜란드 영상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헥헥헥... ㅋㅋㅋㅋ





관련 영상은 제가 여행기에 올려야 좀 더 매끄럽고 여행기 보기에도 재미있을텐데, 여행기를 시간적으로 좀 쫓겨가면서 올리려고 작정을 했더니 영상 작업을 여행기에 맞추기가 어렵네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보시기에 좀 괜찮아야 할텐데.... ㅠㅠ 






위의 다음 랩스는 아래 여행기와 함께 보시면 좀 더 재미가 더할껍니다.


2020/02/11 - [Journey/Cycling Report] - 자전거 세계여행 ~3077일차 : 암스테르담 안녕! 운하길을 달리다

2020/02/12 - [Journey/Cycling Report] - 자전거 세계여행 ~3079일차 : 헤이그(Hague), 이준 열사 기념관에서 잠시 묵념

2020/02/14 - [Journey/Cycling Report] - 자전거 세계여행 ~3081일차 : 네덜란드, 찬란한 하늘이어라!


특히 영상 중 마지막 밤하늘의 타임랩스는 마지막 캠핑장에서 찍은 밤하늘 영상입니다.

불과 2분도 안되는 영상이지만 찍는데는 5시간 정도, 작업 시간은 10시간은 넘게 들었네요. ㅋㅋㅋㅋ






아, 이래서 유튜버 하다가 다 접나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그간 밀린 영상, 앞으로 시간이 날때마다 맞춰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여행동안 여행기록, 사유, 여행기 작업 및 컨텐츠 작업을 하다 이제서야 뽑아내는게 참 어이없기도 하지만...

제겐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기 위한 작업이기도 하고, 한편으론 자전거 여행 특성상 거의 전무하다싶은 루트상의 작은 정보를 점으로 남겨놓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또 누군가에겐 요령과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한가지 도움도 되리라 봅니다. 적어도 자전거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그 정도의 센스와 기술 습득은 갖고 있겠죠? ^^ 




저도 이제 유튜브에서 구독과 좋아요를 한번 외쳐 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일주일의 첫 날 되시기 바랍니다. 많이 웃으실일 넘치시길 바래요!

아, 유튜브 좋아요 구독 완전 환영합니다! 

ㅎㅎㅎ 많이 해 주십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