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오늘밤은 꽃밭에서 자겠어요. 아르메니아 캠핑 타임랩스!

by 아스팔트고구마 2016. 12. 27.

오늘밤은 꽃밭에서 자겠어요.ㅋㅋㅋ


간만에 텐트 치는 영상을 찍어봅니다. ㅋ 

작년 폴란드의 캠핑장 이후 1년만 인듯 하네요. 



오늘은 꽃밭에서 잡니다. 

힘든 산을 넘어왔는데다 날도 어두워지고 있어요.

내일이면 수도인 예레반에 도착할수 있을거라는 믿음을 갖고...


 




비가 안 오길 기대하며 텐트를 쳐봅니다.



별거 없지만 아르메니아 온뒤 몸이 아파서 쉽지 않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아무튼, 텐트 완성! ㅋㅋㅋ


1800장을 약 1분 정도의 시간에 담았습니다.



즐감하십쇼! 

HD급으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거 없어요.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