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몬테네그로 코토르 고성 타임랩스 (Monte negro Kotor old castle Timelapse)

by 아스팔트고구마 2018. 1. 29.

몬테네그로 코토르 고성 타임랩스 

(Monte negro Kotor old castle Timelapse)


날이면 날마다 오려고 노력하는~

인터넷이 빵빵하게 잘도 터져서 시간 날때마다 업로드 중인 성원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빠르니 작업 속도도 빠르고 업로드 속도도 빨라서 느므느므 좋습니다. ㅋㅋㅋ

오늘의 영상, 몬테네그로의 핵꿀잼 여행 포인트 코토르 되시겠습니다.




몬테네그로 국기, 정상에 올라가면 보여요.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보이던 그...

짠바람에 헤진 그 깃발을 닮았네요.




올라오는데 그렇게 힘들지 않습니다. 

30분 정도면 충분히 올라왔던것 같네요.

문제는 내려가는게 위험하니까 조심해야죠~~~~ 



몬테네그로 코토르 고성은 몬테네그로에서 가장 알려진 관광지입니다.

자전거 여행으로 다녀온 제게 발칸 반도에서 가장 좋았던 곳을 뽑았다면 바로 코토르였습니다.

바로 옆 도시인 부드바 보다 훨씬 조용하거든요. 

경치는 정말 짱~(다음편 여행기에서 한번 보시죠~)




정말로 멋지지 않나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국 사람이라면 뭔가 읭? 하고 생각하는게 있으리라 봅니다.

생긴게 한반도 지도와 꽤나 닮았죠? 

계속 보다 보니 신기해서~ ㅎㅎㅎㅎ




자, 타임랩스 갑시다! ^_^ 

1시간 분량의 영상, 1분으로 줄였습니다.

일몰시간이 되는 후반부가 꽤나 드라마틱하게 나와요! ^^ 

즐감하시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