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부킹닷컴 할인코드 프로모션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1. 4.

부킹닷컴 할인코드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저번과 동일하게 부킹닷컴을 통한 현금 리워드 이벤트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급하신 분들은 아래 부킹닷컴 프로모션 코드가 있으니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처음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설명을 드립니다.

숙소를 이용할때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하는데 주로 부킹닷컴 booking.com 을 많이 씁니다.





여행 초기엔 호스텔 월드 사이트를 많이 썼었는데 최근 몇년간은 거의 부킹닷컴 booking.com을 쓰고 있습니다.

아고다 등등의 사이트도 있는데 대부분의 숙소는 부킹닷컴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대륙에 따라 간간히 호스텔 월드, 그리고 아고다가 싼 나라가 아주~ 가끔 있습니다. 

그러니 확인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마다 가격이 약간의 변동이 있지만 웹사이트에서 확인시 오프라인보다 저렴할때도 있고 비쌀때도 있습니다.

왠지 모르겠지만 부킹닷컴이 싼게 대부분이었어요.(아무래도 부킹닷컴booking.com 의 프로모션 정책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예약 문화가 잘 자리 잡은 유럽의 경우 더더욱 그 활용도가 높고요.

가격이 요일별 시즌별로 변하니 우선 가격 체크는 자주 하는편이거든요.





 

킹닷컴 프로모션 할인코드 https://www.booking.com/s/11_6/bd1b94dd


장기 여행자에게 고정 지출이자 절대 부분을 차지하는게 바로 숙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얼마전 세계일주를 마치고 돌아왔는데 사실 몇달전부터 계속 이벤트 관련 링크를 보내줘서 안 하려다가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번과 동일합니다.

프로모션 코드 따라가서 결제를 하면 10%가 리워드 된답니다. 

감사의 표시로 저한테 20유로를 준다고 하네요.(근데 사실 주는게 아니라 제가 쓸 돈에서 청구가 안되는 개념입니다.)

제가 그랬던것처럼... 하루 1~2달러 모아서 또 커피라도 한잔 마시면 좋잖아요. ^^ 

비싼 호텔 같은 숙소일수록 비율은 고정적이라도 리워드 되는게 있으니 아무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부킹닷컴 할인코드 그래서 쓸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할인코드 링크 : https://www.booking.com/s/11_6/bd1b94dd







링크 : https://www.booking.com/s/11_6/bd1b94dd

위에 파란색의 링크 따라가서 예약을 하면 됩니다.

저 또한 러시아에서 비슷한 방법으로 호텔에서 할인 받은적이 있거든요. 

보통 예약없이 갔었던게 대부분인데 알았으면 진작 썼으련만 ㅋㅋㅋㅋ 

달마다 얼마나 이런게 자주 뜨는지 모르겠지만 사실 선착순입니다. 

한번 적용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