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세계일주 - 아프리카 짐바브웨 하라레 공항 도착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1. 17.
세계일주 - 아프리카 짐바브웨 하라레 공항 도착


유럽에서 마침내 아프리카 여행의 시작, 짐바브웨로 왔습니다.

도착한 곳은 짐바브웨 수도 하라레 국제공항. 

아프리카에 갓 도착한 영상을 하나 올립니다.

입국시부터 참 문제가 많았었는데 찍은 영상만으로 앞뒤 상황이 100% 이해가 안될껍니다.

여행기에서 자세한 설명을 추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덜너덜 상태였는데 진짜... -_-;

 




기분 좋게 여행을 좀 시작하려고 마음을 잡는 중 만난 공항 직원들. ^^ 

다행이죠.




앞으로 영상 더 자주 좀 올려야 될텐데요. ㅎㅎㅎㅎ

짧은 클립 영상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아득하네요. 

왜 이렇게 오래 된거 같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