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4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by 아스팔트고구마 2017. 11. 3.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건 아니고.......

아무튼 왔습니다. ㅋㅋㅋ 지금 전 우크라이나 체르카시(cherkasy)에 있습니다. ^^ 


우선, 그냥..  최근 사진 몇장 올리고 갑니다. ^^ 

내 블로그에 무슨 짤방...-_-; ㅋㅋㅋ




우크라이나에서 매일같이 내리는 비, 그리고 거센 역풍을 마주하며 여행하고 있습니다. 
뭐 이래나 저래나 잘 살아 있죠.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합니다.

이전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는 100% 완료. 



 




이 전에 남겼던 티스토리 글 남기자마자 엄청나게 댓글이 달렸더라고요.

글 남긴지 1분도 안되서 엄청난 복붙으로 글 남겼던 분들...ㅋㅋㅋㅋ

뭐 제가 다 걸러낼 순 없겠지만 글 보고 랜덤으로 발송하겠습니다.

중간 여기저기 글을 남기셔서 받은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이전에는 티스토리 초대장에 이렇게 글이 별로 없었는데 혹시나 싶어 보니 중고나라에서 초대장을 거래를 하더라고요.

장당 5000~10000원!!!!!!!!!!!!


아쒸, 나도 돈 좀 벌어볼까?? ㅡㅡ? 여행자금도 지금 빠듯한데~ 우쒸...

글 안 읽는 사람을 위해... ㅋㅋㅋ 전 지금 어디 있을까요? ㅋㅋㅋㅋ 장소 안 적음 무효.



필요하신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사연도 함께 적어주시면 좋고요. ^^ 


좋은 하루 되십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