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5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by 아스팔트고구마 2017. 12. 1.

안녕하세요.

벌써 11월 끝날, 한국 시간으로는 이제 12월이네요.

시간 정말 정말 빨리갑니다. 


2017년도 한 달밖에 남지 않았다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헐~~~ 




전 지금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여전히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가 계속 내렸던데다 몸이 좀 안 좋아서 쉬고 출발하려고 했는데... ㅠㅠ 

지금은 눈비로 바뀐데다 몸살이 어제부터 갑자기 심해져서 숙소에서 콕~ 쳐박혀 있는 상태입니다. ㅋㅋㅋ 


 

덕분에 핑계를 대면서 쉬면서 맛난거 해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예쁜거 보러 갈데가 많은데 생각하고 고민 중입니다.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할지 아흑~ 



찾아보니 이곳 키예프가 한국보다 위도가 높네요. 

해는 금방지는데다 날씨도 춥습니다. 

겨울이 시러요. 흑흑흑. ㅠㅠ 




아,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초대장 때문에 오셨겠죠? ^^

중고나라에서도 사고 파는 초대장을 그냥 드립니다. 

복붙 글 붙이스는 분들 서두르지 마시고요... 


아무튼 몇장 남았습니다.

댓글로 이메일과 함께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함께 적어주세요.^^ 

그럼 안뇨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