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Now I am in here

폴란드 바르샤바 입니다.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y 아스팔트고구마 2018. 1. 5.

안녕하세요 폴란드 바르샤바 에서 소식 올리는 성원입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다들 건강하시지요?




며칠간 늦은감이 있지만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우크라이나에서 넘어와 어제 폴란드 바르샤바에 도착했습니다.


건강상태가 별로 좋지 않았던터에 여차저차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면서 일정이 한달 가까이 미뤄졌네요.

거기다 엄청난 폭설로 라이딩 조차 못했습니다.

출발하려니 이거 또 장비가 말썽, 버스로 이동하려니 표까지 또 매진. -_-; ㅋㅋㅋㅋㅋ

이게 뭐 사는 재미고 여행하는 이유죠. 




살 많이 쪘죠?

잘 먹어서 그렇습니다. 우하하핫~~~ 


2년만, 아니 1년반만에 오게 된 폴란드입니다.

원래는 크라쿠프로 오려고 했는데 바르샤바로 왔어요.

쉥겐비자 지역이네요. ㅋㅋㅋ

흘린 날씨... 비가 정말로 많이 내립니다.

12월부터 2월까지 비가 계속 된다네요. 한숨만.... 흐읍... 




폴란드 수도인 바르샤바. 오후 3시반 이면 해가 집니다. 

ㅠㅠ

이럴줄 몰랐네~ ㅡㅡ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여전히 크리스마스 마켓은 있네요.

곧 끝이 날테지만요. 

날씨가 키예프보단 좀 따뜻해서 다행인데 비가 정말 쉬지도 않고 내립니다.


다 떨어진 신발 새로 하나 사고 월동준비를 위해 장비를 새로 교체를 하고 달려야겠네요.

이제 여행도 얼마 안 남았네요.


많은 글들로 또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참 거슥했던 2017년은 넘겨버리고 즐겁고 행복한 2018년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올해 한 번 만나 봅시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