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아프리카의 흔한 시비 상황,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래요?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2. 27.

아프리카의 흔한 시비 상황,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래요? 


여행 중 자주 만나는 시비 상황입니다.

칭챙총 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많아요.




말라위의 다음 여행기 편에 나올 상황. ㅎㅎㅎㅎㅎㅎ




이 녀석은 칭챙총이라고 소리는 안 내더라고요.

아마 그 개념 조차 없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여행중 흔히 겪을 상황입니다. ㅎㅎㅎ

아마 중국인이라고 오해 받을지도 모르겠지만 뭐든 그게 중요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제 몸을 만져요. 

아, 불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HD급으로 보십쇼. ^^ ㅎㅎㅎㅎㅎ


참고로 트러블이 생기기 전에 현지인들이 말려서 별 문제는 없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