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발칸반도의 강자, 세르비아 입국 영상!

by 아스팔트고구마 2016. 6. 23.



여전히 발칸반도! 크로아티아를 떠나, 구 유고슬라비아의 강국! 세르비아로 페달페달~~



앞서 크로아티아에서 출국 도장은 이미 받았습니다. ^^ 









사실 크로아티아 또한 발칸반도에 속한 나라이긴 한데, 

아무래도 구 유고슬라비아에 속한 나라이자 주축국(?)인 세르비아에 대한 느낌은... 

흠, 말로 표현하긴 쉽진 않네요. (곧 여행기에서 보겠죠?)

아무튼, WELCOME! 해줘서 고맙다잉!







반대로 보면 굿바이 세르비아이지만 크로아티아 방면으로 입국하는 곳입니다. ^^

저 왼쪽 사진이 크로아티아 출입국 관리소입니다.




 



정말로 별거 없습니다.ㅋ




혹여 저처럼 자전거 여행을 하거나 도보 여행자를 위한 다른 창구가 있는줄 알았는데 없더라고요.

조용히 차들을 따라 저의 순서를 기다립니다.

매연 가볍게 마셔주기. 미세먼지는 없겠죵?ㅋ




스탬프를 받았습니다.

입국 완료! ^_^ 




국경도시인 시드(Sid) 시내입니다. 

조용한 동네, ^^ 



석양에 비치는 교회가 참 아름다웠습니다.


아무튼간에 뒷 이야기는 여행기에서 계속하고요... 

발칸반도 여행은 다시 고고싱입니다.




데굴데굴 바퀴와 함께, 입국 동영상 한번 보고 가시죠. 

사진에는 없는 장면도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facebook.com/lifewithadventure

instagram.com/cramadake/

즐감하십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