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불가리아 소피아의 알렉산더 네프스키 드론 촬영 영상

by 아스팔트고구마 2016. 6. 21.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에서 간만에 만져보는 드론.

-_-;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짐벌 시원하게 빠개 먹고 수리해서 거의 9개월만에 다시 날려봅니다.

사진은 소피아의 컵앤롤 주인장님께서 찍어주셨습니다!! ^_^ 


 






간단히 날려보는 시험 비행 영상입니다.

12월이라 많이 추웠고, 바람도 많이 불었네요.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서 칼레메그단의 일몰을 담지 못한게 아쉽네요.




안그래도 못하는데 ㅋㅋㅋㅋ 

간만에 하느라 조작이 어색합니다. ㅡㅡ;




뭐 어색하더라도 하늘은 잘 날아댕기고 있네요. ^^

약 4분간의 비행입니다.




착륙 시도! 




시험비행 완료입니다. 

귀염둥이 민호랑. ^^ 




그럼 영상한번 보고 가시죠! ^_^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