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Videos

번지 점프 점프~~!!!!

by 아스팔트고구마 2015. 9. 26.

베네수엘라의 액티비티 성지.... 
메리다에서 하는 번지점프... 

이쁜 친구들하고 사진 찍기전이 좋았지... ㅠㅠ






무서워서 후덜덜덜... ㅠㅠ


엉엉, 무서워요... ㅠㅠ








내가 머라능겨...ㅋㅋㅋㅋ ㅠㅠ
무서워 다리가 덜덜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해본 액티비티중 가장 박진감 넘치는! 
그러나 점프후 어깨엔 말못할 통증이... ㅠㅠ


언제나 그러하듯.... HD로 보세용!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