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Maps

중국 지도 한글판 표준형 특대 사이즈 및 여행 지도 살펴보기 (다운로드 파일 첨부)

by 아스팔트고구마 2021. 1. 6.

중국 지도 한글판 표준형 특대 사이즈 및 여행 지도 살펴보기  (다운로드 파일 첨부)

아으~~!!!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할 수 없으니 할 수 있는 거라곤 지도 보는 때가 많습니다. 

가까운 중국은 코로나가 좀 진정이 되었다는데, 우리는 언제쯤 제대로 갈 수 있으려나요.

가까운 중국이라도 빨리 한번 가 보고 싶네요. 

티스토리 스킨을 바꾸었습니다. 서비스가 바뀌어 글을 이전처럼 쓸 수가 없어서 많이 바뀌었어요.

익숙하신 분들께는 양해를 구합니다.

이전의 중국 지도 글에서 요청 댓글을 남기셔서 이렇게 다시 남깁니다.

중국 지도에서 표준형으로 알려진 지도입니다. 중국 바이두를 검색 하다가 발견했네요.

이 중국 지도 사이즈가 대형이라서 보는데 이상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표준형 특대 사이즈 중국 지도라 보기 편하실꺼라 생각합니다.

제일 먼저 중국 표준 지도면서 한글판 중국 지도 전도입니다. 

 

이전에 PDF 파일로 10M 밖에 업로드 되지 않아 이렇게 리사이즈로 다시 올립니다.

 

 

PDF와 같지 않더라도 확대하시면 크게 잘 보입니다.

중국 지도 전도 리사이즈.jpg
3.25MB

이전에 요청하신 분들께 다 보내드렸지만 혹시나 못 받으신 분들이 있다면 위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더 선명한 PDF파일이 필요하시다면 덧글로 메일을 남겨 주시면 파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여기엔 첨부가 되지 않아서 수고를 좀 하셔야 해요.

 

 

 

다음으로...

중국 전도 중 표준형 지도에서 심플한 것들만 모아봤습니다. 

 

심플한 중국 지도.ㅋ
중국 각 성(省) 별 이름이 한자로 표시되어 있어요.
저 한자 성은 우리나라의 전라도, 경상도 할때 도(道)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위의 지도중 각 성(省)의 이름을 제외한 성의 수도인 이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의 지도에 더해 동남아 지도까지 함께 표시된 중국 지도

나라 이름은 없고, 도시 이름만 있어요. 

 

하노이는 허네이, 프놈펜은 찐비앤, 비엔티엔은 완씨앙... 여전히 안 익숙한 중국식 발음입니다. ㅋㅋㅋㅋ

 

 

중국의 각 성 별 이름과 성도의 이름이가 함께 표시된 표준형 지도입니다.

 

 

다음의 무색 중국지도로 색칠 공부하러 ㄱㄱ 

 

 

한자를 못 읽는 분을 위해 영어로 표시된 중국 지도입니다.

중국어 한자 병음을 모르더라도, X, Z, CH, ZH, R, 발음이 어떻게 되는지는 한 번쯤 공부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 

참고로 사천성은 sichuan, 영어권 사람들은 시츄안으로 읽지만 표준 중국어 발음으로 쓰츄안입니다.

 

 

특대 사이즈의 중국 지도 전도입니다. 모두 중국어로 되어있어요.  

물론 크기는 많이 큽니다. ^^ 

중국 지도 표준형 특대2.jpg
2.91MB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 확대해서 보시면, 아주 그냥 제대로 시원시원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아, 여행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