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Maps

케냐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케냐 구글맵 케냐 몸바사 행정도 지형도 관광지도 위성도 광물자원 지도 지질도 국립공원 지도 외 갖가지 지도)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4. 17.

케냐 지도 자세히 살펴보기 (케냐 구글맵 행정도 지형도 관광지도 위성도 광물자원 지도 지질도 국립공원 지도 외 갖가지 지도)


케냐입니다! ㅎㅎㅎ


와우! 


드디어 케냐입니다.

아프리카 여행도 약 2/3정도에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의 인기 많은 나라인 만큼 여러가지 지도 정보가 참 많더군요. 




아프리카에 위치한 우리가 갖고 있는 대표적인 야생동물의 천국! 케냐.

여행기 전에 대략 좀 살펴보고 가요.




구글에서 대략 살펴본 케냐의 지도 입니다.


구글맵으로 살펴본 케냐 일반도 / 지형도 / 위성도 되겠습니다. 




간단히 위성지도




케냐 일반 지도 인데 자세한 정보가 잘 나타나있는 세부 지도 되겠습니다.




케냐의 일반지도 모습입니다.

역시나 다른 지도의 정보도 함께 섞여 있을 수 있습니다.


도로망 지도는 위에 포함을 시켰습니다. 





케냐 땅에 대한 상태를 알아 볼 수 있는 지질도! 




지질도와 더불어 볼 케냐 광물자원 지도 

케냐의 지하 자원을 어떻게 조사를 해 놨을까요. 

참 신기...


옛날에는 아마 엄청난 비밀이 아니었을까 생각해봅니다.




케냐의 지형도

나이로비를 중심으로 동남쪽에 산이 우뚝 솟아 있네요. 역시나 빅토리아 호수를 끼고 있습니다. 





케냐의 행정구역을 나타낸 행정도 입니다.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커피 생산국 케냐.

커피지도 2군데 입니다.

한군데는 (아마) 글로벌 커피 공급업체인 볼카페에서 만든 것 같네요.

하나는 유명한 커피 임포츠 꺼.






케냐의 국립공원 지도 




위와 더불어 함께 볼 간단한 관광지도 



케냐 강 지도 


케냐의 주요 강이 흐르는 지도 

철도망 까지 함꼐 나와 있네요.



케냐의 리프트 밸리 지도 입니다.




케냐의 대표적인 항구지역인 몸바사 지역 지도 




케냐의 중앙부 지도




케냐 철도망 지도 


케냐의 철도는 몸바사에서 탄자니아 옆 나라 우간다로도 이어져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가는 탄자니아 다르에스 살람에서 아래 나라인 잠비아 길은 굉장히 유명한 철도 관광 루트이기도 하죠. 




케냐 해안지도 


케냐는 동부에 인도양을 끼고 있습니다.

아래쪽은 탄자니아를 접하고 있고요. 




케냐 기후지도 




케냐 말라리아 지도 




케냐 부족 지도 

우리가 아는 마사이 족이 탄자니아와 접하고 있네요. ^^ 





케냐 산 지도 

여행할 분은 참조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케냐 서부 지역 지도 




케냐 선거구 지도 

누가 보겠냐만... 이런것도 있더라고요. ㅎㅎㅎ

케냐 



이 지도는 언어권으로 나눈 지도라고 하네요.






요건 케냐의 종교별 지도 




마지막으로 케냐 한글 지도 입니다

한글판 지도는 그리 많이 없어서 쩝...-_-;


자, 본격적인 케냐 여행! 

저와 함께 가 봐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