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의 모험/아이템

하리보 골드베렌 1통을 세어보았다. (알라뷰 하리보♡)

by 아스팔트고구마 2021. 1. 11.

하리보 골드베렌 1통을 세어보았다. (알라뷰 하리보♡)

 

유럽 여행하면서 수퍼마켓에서 1유로짜리 하리보 또는 슈가랜드 젤리 먹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데, 여행을 못가니 수입 녀석을 먹는 수 밖에.

홈플러스에 다녀왔다.

그곳에서 발견한 하리보 골드베렌. 대용량! 100개들이 1통.

 

유럽 여행할때 하루에 최소 1-2봉지는 먹으면 지칠 라이딩도 더 달릴수 있었던 에너지원이었다.

 


사고 나니 궁금증이 생겼다.

어떤거? 

 

 

100개 진짜 맞나? 

야, 무게 980g이라니, 20g 이 갑자기 야속해졌어. 



 

무게를 재고자 저울을 0g으로 맞췄다.

 

 

식욕이 앞서 나도 모르게 포장을 뜯었지만, 정신줄을 얼른 잡았다.

이성을 찾고, 워워. 

조용히 저울위에 올려놓았다.


 

총 무게가 1251g이 나온다.

통+포장지 무게가 250g이나 된다고?!?! 


 

우선 내용물을 비워낸다.

이게 100개란 말이지?? 

있다가 세어보기로 하고...

 

 

통무게부터 먼저 재 본다.

약 80g이 나온다.

그럼 총 젤리 무게 (1251g) - 통(80g) = 포장지+젤리무게 (1131g)  되시겄다.

 

다음 궁금증. 

이게 100개 맞나? 

남은 무게(1131g) - 표시 무게(980g) = 포장지 무게 151g

포장지 무게가 151g 이상이면 합격.


우선 세어 보았다.

어이, 좌우로 정렬!!! 

믿기지 않겠지만... 

 

오!!!!! 

100개!!!! 맞다.

그러나,

여기가 끝이 아니다.

 

 

마지막에 덤 1개까지!!! (+1) 득템! 

이거 왜 이렇게 기쁘지??? ㅋㅋㅋㅋㅋㅋ

 




포장지 무게가 궁금했다. 급히 몇 봉지를 먹고 무게를 재어보니 무게가 안 재진다. 너무 가벼워서 그런듯. 

적어도 100g은 안 될 것 같다.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무게는 최소 1kg는 될듯. 

그래서 합격~! 싸랑한다 하리보.




한국에만 있다고 생각한 덤 문화를, 독일 상품에서 보다니. 

* 유럽 여행 하리보 구매 꿀팁. 
하리보는 딴 유럽 나라보다 자국(독일)에서 사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면서 용량도 +50g 이상의 제품이 자주 보인다.


한국은 질소 사면 과자주고, 얼음가루 사면 만두 주는데... 

이렇게 만족스러울데가. 하리보 ♥

요건 독일 하리보에게 박수를 쳐줄 수 밖에.

 

근데,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온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