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블로그 스킨 변경

by 아스팔트고구마 2017. 12. 13.

블로그 스킨 변경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성원입니다. 

얼마만에 또 이렇게 블로그 작업을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이전에 들러주셔서 댓글 남겨주신 분 덕분에(?) 그리고 저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 정정 작업을 합니다.



메뉴나 그리 새로워 진것은 없고 블로그 스킨 변경 정도로만 우선 마무리를 했습니다.

써본 블로그 스킨 중 가장 맘에 듭니다. ^^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푸른색이 많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스킨 변경 하는데 시간을 따로 내서 작업을 하거나 프로그래밍 하기엔 여건이 그리 좋지많은 않은데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외국인 친구들이 접속을 많이 하는데 ㅡㅡ; 구글 번역이 제대로 되면 좋겠는데 갱상도 말 쓰는 제 느낌대로 글 쓰면 구글 번역이 제대로 일은 할까 모르겠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알파고는 뭐하나 몰라. ㅜㅜ 

글 보기에 있어서 가독성이나 댓글 달기 등등의 것들이 좀 더 편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다른 글로 이동을 하는 것 또한 쉬워졌다면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역시나 컨텐츠 생산인 여행기는 컴퓨터로 작업을 하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컴퓨터로 보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진도 여행기중에 직접 찍어서 올리다 보니 핸드폰으로 보면 찌그러져서 보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둘다 쓰고 있는데 사실 컴퓨터로 보는 해상도만 못하거든요. 



전보다 좀 보기가 좋아야할텐데 약간의 염려가 없진 않습니다. 

블로그 스킨 변경 이후 좀 더 재미있는 위젯이나 기타 등등의 것들을 늘려나가 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시간이 좀 더 나면, 그리고 재미있는걸 본다면 다행일지 모르겠습니다.

스킨은 아래 뭐하라 님의 블로그에서 가져 왔습니다. (잘쓸께요!)

http://nubiz.tistory.com/722


배경 사진만 좀 고쳐 나간다면 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찬찬히 시간 내서 ㅋㅋㅋㅋㅋ 

아무튼, 블로그 스킨 변경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