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6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by 아스팔트고구마 2018. 1. 7.

안녕하세요, 달이면 달마다 오는 티스토리 초대장 들고 이달에도 나타난 성원입니다.

ㅎㅎㅎ

달마다 꽤나 많은 티스토리 초대장이 주어졌는데 올해부터(?) 혹은 이달 말부터 티스토리 초대장이 확 줄어져버렸네요.

아무래도 광고 일색에 쓰레기 정보만 가득찬 블로그가 늘어나서 티스토리 측에서 그렇게 처리를 했나 봅니다.


그냥 가긴 거슥, 폴란드에 오고나서 최근의 사진 몇장 보고 가려고요. ^^ 




유대인 박물관인데 문을 닫았네요. ㅠㅠ

그리고 매일같이 비가 내립니다.




위대한 작곡가 프레드릭 쇼팽의 흔적이 있는 곳에 왔습니다.

쇼팽의 이름이 프레드릭 이었더라고요.

그의 흔적이 남겨져 있는 박물관, 그리고 그의 심장이 묻힌 그의 고향 폴란드 바르샤바. 




아름다운 오후(?) 야경입니다.




 



바르샤바는 현재 오후 3시반 정도면 해가 지네요. 

여름에 여행하면 정말 예쁘겠더라고요. 여름에는 밤 10시 정도되면 해가 진다니... 

아, 동유럽 정말 매력적입니다. ㅠㅠ 

발트 3국은 어떠려나... 




커피 한잔도 마셔야죠. ^^ 

좋은 퀄리티의 물이 아무래도 카페가 잘 되어 있다보니 같은 커피라도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가 좀 더 낫습니다.

또다른 워터 필터를 갖고 다니기에 갖고 있는 장비가 너무 많아요. ㅠㅠ 




오늘자 일몰.

아, 정말 멋있었어요. 요 사진 찍고 싶어서 몇백미터 왔던 길 달려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쁘죠잉???




자,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한번 달려가 볼까용? ㅋ


* 지금 제가 이곳은 어디이고 일몰 시간은 몇시 일까요? 위에 적어놨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이메일과 함께 댓글을 달아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십쇼잉!!!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