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험/2023년 여행

4번째 여행 에피소드 영상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겨울 덕유산 산행

by 아스팔트고구마 2024. 1. 1.

4번째 여행 에피소드 영상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겨울 덕유산 산행

 

 

안녕하세요, 아스팔트 고구마 성원입니다!

 

눈 많이 온 연말, 산에 다녀왔습니다.

 

 

 

스키장에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고, 산에 가려는 사람들 또한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일찍 나오긴 했는데, 물건을 몇개 안 챙겨와서 사러 갔다왔더니 지체된 시간 동안 사람들이 엄청나게 대기를 하고 있더라고요.

무려 1시간 40분을 기다렸습니다. ;;;

가려면 무조건 9시 반 전에는 도착하는게 좋습니다. ㅠㅠ





 

겨울 덕유산
덕유산 산행
곤돌라

 

올라오기 전만 해도 괜히 왔나 싶었는데...

올라오고 나니 앞에 펼쳐진 멋진 뷰에 그간의 기다림이 정말 값졌다고 느꼈습니다.

눈 앞의 운해에 탄성이 그냥 나왔어요. 영상 찍으려다... 역시 감동은 카메라를 꺼 놓으면 더 찐하게 느끼는것 같아요.

하... 겨울산이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군대 이후에 아이젠 찬게 처음입니다.

 

 

 

 


정말 멋있었습니다. 추웠지만. ㅋㅋㅋㅋ

그야말로 멋진 풍광에 저 역시 셔터 누르기 바빴습니다.


 

 

 

덕유산 여행
겨울 덕유산


정상에서 인증샷 찍으려는 사람들이 줄 서 있길래 그냥 나왔습니다.

영상으로 대충 찍긴 했으나, 그냥 귀찮아서 작업은 패스... 사진으로만 간직하려고요.



 

 


추웠음에도 생각보다 따뜻했다 싶었는데, 눈이 좀 많이 녹아서 아래쪽의 나무들이 눈 덮힌 모양은 좀 덜 예뻤네요.

덕유산은 눈 내린 후의 지난주 초가 그렇게 좋았다던데...

아마 또 2024년 새해부터 눈과 함께 좋은 볼거리를 제공해 주겠죠?


 

 

 

성원이
아스팔트 고구마
태국 여행
태국 여행 환전
우기 여행


유튜브 여행영상 4번째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어제 작업하고 마무리 하던중, 뭘 잘못 눌렀는지 영상 일부가 사라져서 새로 하느라 하루를 넘겨버렸습니다. (혹시나 기다리신 분들 죄송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https://youtu.be/Uya8EC5W6Nk

재미있었으면 좋겠네요.

2024년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웃을일 많은 매일 되시길 빕니다.

저 또한 작은 도전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영상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