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험/2023년 여행

태국 여행 6번째 영상 / 아프니까 여행이다 / 치앙마이 생활기 / 타패게이트 님만해민 구경

by 아스팔트고구마 2024. 1. 16.

태국 여행 6번째 영상 / 아프니까 여행이다 / 치앙마이 생활기 / 타패게이트 님만해민 구경

 

안녕하세요, 아스팔트 고구마 성원입니다.

일 주일여 만에 영상 작업 하나를 가지고 돌아왔네요.

뭔가에 꽂혀서 시간을 또 보내다보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는지 정말 모를 정도네요. 벌써 1월 중순이라니!



태국 여행
치앙마이 여행
치앙마이 가볼만한 곳
타패 게이트
님만해민
치앙마이 가볼만한 곳
성원이
아스팔트 고구마
여행 유튜버


6번째 영상을 유튜브에 업데이트 완료 했습니다.


https://youtu.be/k7FIqMV1nHE


얼마 안되는 영상 작업 중, 시간이 참 많이 들었던것 같네요.

지낸 시간이 이도저도 안되서 다음 편으로 넘긴것도 많지만, 암튼 이번 영상엔 생략되는게 좀 많았습니다.

특히 기침 때문에 정말 고생을 많이 했던 시간이었네요. 목이 많이 아팠어요.

여행을 하시려는 분들은, 편한 교통편으로 건강 관리도 잘 하시면서 댕기십쇼~^^

다음 여행 에피소드로 얼른 찾아오겠습니다.

추운 날씨 건강 잘 챙기시고 웃을 일 많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