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미국 장거리 버스 할인 받기!

by 아스팔트고구마 2015. 9. 24.


이번에 알려드릴 경험적인 여행팁은 미국 장거리 버스 할인입니다. 
'군미필자'분은 해당사항없으니 조용히 뒤로 가기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쯤 되면 슬슬 냄새가 납니다.ㅋ













미국을 여행하다보면 개인용 차가 있으면 좋겠지만 렌트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면 이용하게 되는 장거리 버스.
전역한 우리 예비군들에게 특히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

그중에서도 저는 그레이하운드(Greyhound)를 이용을 했었는데 현직 군인 혹은 예비군에게 해당되는 사항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예비군이라면 버스비를 무려!!! 10%나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챙길것이라면 바로 '전역증!!!' ㅋㅋㅋ
대한민국에서 복무한 군역이 요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니, 요런 부분에서 미국에 뽀나쓰 점수 1점 주겠습니다. 










한국보다 더 낫네요.(군필후 몇년간 할인 좀 해주면 참 좋을것 같은 생각이듭니다. 
가난한 대학생들이 많은 우리 나라 비율상 정책적으로라도... ㅡ.ㅡ; )
전 샌디에고에서 요걸 알았네요~ ^^


 














여행중이면 여권을 가지고 다니실테니 전역증과 함께 전역 군인을 우대해주는 그레이하운드 10% 기회를 활용해보세요~^^
(여권속 전역증이 미국에서 빛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거리일수록 당연히 그 금액은 커지겠지요?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미국에도 별의 별 사람들 다 있습니다.
개인 소지품 조심하시기 바래요!!!









안전 여행 하이소 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