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티스토리 구독 리포트 가족 여행 블로그 선정!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6. 21.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티스토리 구독 리포트 가족 여행 블로그 선정!


블로그를 찾아주신는 분들께. ^^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인장 성원입니다. 


살다보니 티스토리에서 이런 것을 걸어주는 경험을 해 보게 되네요. 으핫핫~~~ 

괜히 또 한번 추억삼아 남겨 보려고합니다. 핫핫...^^ 


티스토리에서 선정한 가족 여행 블로그 중 주간 구독 리포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전국일주 중인 걸 아시고 에디터분께서 요로코롬 뽑아주셨네요. ㅎㅎㅎㅎ

아직 덜 달렸는데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하하하하하~!!!! 

여행 정보랄께 있을까 모르겠지만 전국일주 후 정보도 한번 모아보겠습니다!  


저 위의 글을 보고 오신 분들은 자전거 타고 언능 한번 달려보십쇼잉~!!! ㅎㅎㅎ 

앞으로 이런거 생기면 맨날 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약간의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1. 세계일주를 마치고 지금은 전국일주 중입니다. (이 글을 올리는 지금은 제주도 제주시에 있습니다.)


2. 현재 세계일주 여행기는 계속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이 올라가는 현재 2017년 8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까지 여행기 업데이트가 끝이 났고 앞으로 올라갈 여행기인 수단 그리고 이집트 여행기는 모두 작성이 된 상태입니다. 

업데이트에도 시간이 필요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글을 읽으실때 섹션별로 분류를 해 놓았으니 여행기 읽기 순서에 그리 어렵지는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제가 블로그 만지는데 아직까지 그리 소질이 없어서 인터페이스가 그리 편치 않으실터지만, 혹여 불편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신다면 최대한 반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4. 제 근황과 소식은 SNS를 통해서 가장 빨리 전달합니다. 아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간단한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lifewithadventure/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sphalt_potato/


5. 그리고 응원 해주시는 모든 분들은 긍정 에너지 10000000000개 받아 가십쇼! ^^  마이 고맙습니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