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분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8. 1.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분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안녕하세요!!! 

더운 날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더운 대구의 날 가운데 지속되고 있는 열대야로 저도 잠을 설치네요. 으하~~~ 어제는 밤을 샌뒤 거의 30시간만에 낮에 지쳐서 쓰러졌습니다. ㅋㅋㅋㅋ 여행기 작업도 계속 하고있고 책을 쓰고 있거든요. ㅎㅎㅎ

 

오늘은 공지드릴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오고 나서 인터넷 환경이 나아지다 보니 아무래도 쓰기 편한 네이버 블로그로 다시 이동을 하는게 나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여행기를 봐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다 접근성 및 보시는 분들의 편의에도 네이버 블로그가 아무래도 낫다는 판단하에 여행기는 네이버 블로그에 업데이트를 하는게 낫겠다고 판단을 내렸습니다.

앞으로 여행기는 이집트 여행기가 2개가 남아있고 그 뒤의 남아있는 1년 3~4개월의 여행 일정은 얼마나 에피소드가 나올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최소 60편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cramadake.blog.me/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 네이버 블로그

8년 9개월간의 자전거 세계일주 끝!! 캠핑, 라이딩, 여행 그리고 커피와 차를 사랑하는 사람. 문의 cramadake@naver.com

blog.naver.com

(바로 위의 요 블로그입니다. 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는 이집트 여행기까지만 업데이트를 생각중입니다. 그 뒷 이야기는 (차후)에 네이버 블로그에 업데이트를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래저래 애로한 사항이 많네요.

이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썼을때 2015년 여름, 아메리카 대륙 종단의 브라질까지 이야기를 끝으로 에피소드를 끝을 냈었거든요. 그때부터 업데이트 해야할 여행기만 대략 300편 정도인데.... ㅋㅋㅋ 이렇게 많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

다행히 제가 파일을 다 보관을 해 놓고 있어서 이전 작업을 하는게 시간이 그리 많이 걸리진 않습니다.(일반 여행기처럼요.) 그렇지만 절대 시간은 좀 오래걸리겠지요? 

 

 

 

책 작업을 하고 나서 출판 후에 출판사에서 나중에 블로그 여행기를 지워달라는 말이 나오지 않도록 에피소드는 유지를 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거든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생각을 해 봐야겠죠.)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른 작업용 블로그 및 기타 자료와 다른 디지털 노마드 혹은 애드센스 실험용 블로그로 써보려고 합니다. 혹여 이 블로그를 통해 실험을 한 뒤에 뭔가 유의미한 결론을 얻을 수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데 한가지 재미가 있겠지요. ^^

혹여 저 때문에 이렇게 발걸음을 이곳으로 오신 분들께는 죄송하단 말씀을 전합니다.

환경이 바뀌고 나니 저도 바뀌어야할 것을 느겼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곧, 여행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https://cramadake.blog.me/

 

성원이의 모험으로 사는 인생 : 네이버 블로그

8년 9개월간의 자전거 세계일주 끝!! 캠핑, 라이딩, 여행 그리고 커피와 차를 사랑하는 사람. 문의 cramadake@naver.com

blog.naver.com

긴 시간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