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험/자전거캠핑장비

자전거 핸들 확장바 (자전거 핸들바 익스텐더 브래킷 카본 및 알루미늄 거치대. Feat.알리 익스프레스)

by 아스팔트고구마 2020. 7. 1.

자전거 핸들 확장바 (자전거 핸들바 익스텐더 브래킷 카본 및 알루미늄 거치대. Feat.알리 익스프레스)


와, 올해가 벌써 반이나 지났다니. 

벌써 7월입니다!!!


비가 한번 세게 내렸다가 날이 이제 다시 더워지려나 봅니다.

일이 생기다 보니 떠날날이 자꾸 하루이틀 미뤄지네요.

진즉에 하나 사고 싶었는데 구입한 자전거 여행을 위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서울에 다녀왔더니 집에 도착해 있네요. 





오늘 살펴볼 아이템은 바로~~

(제목에서 다 말해놓고.ㅋㅋㅋ)



두둥~ 

이것이 무엇이냐?

바로 자전거 핸들 확장바 입니다.


어떻게 쓰는거시냐!?




이렇게 씁니다. ㅋㅋㅋ

아직 감이 안 오신다면...




핸들바가 좁기 때문에 추가로 달아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되겠습니다.

정말 생각만 하다가 이런걸 아이템으로 나온걸 보고 늦게서야 주문을 하게 됐네요. 

자전거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전거 핸들바에 가방을 달고나면 공간이 아쉽습니다. 


핸들바를 달지 않더라도 요새는 보통 핸드폰 거치대와 속도계를 다는데다, 전방 라이트를 핸들바에 다는 사람들도 있어 다른 아이템을 추가할 공간이 부족합니다.

또한 영상을 찍기 위한 액션캠을 많이 추가하기도 하죠. 공간이 넉넉하면야 물론 빵빵이도 달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 




짧은것과 긴것을 주문했는데 먼저 짧은걸 보면...

길이가 10cm 입니다.


손에 이렇게 들어옵니다.

핸들바의 굵기에 따라 조절 할 수 있게 부속품이 함께 있습니다. 




긴 것도 함께 살펴보죠.  

재질이 카본인 걸로 주문했는데, 헐..

긴 확장바는 알루미늄에다 20cm가 아닌 15cm로 왔네요.

아놬ㅋㅋㅋㅋㅋ 알리 익스프레스 진짜. ㅋ 




원래 짧은것과 긴 것 재원이 이러합니다. 

5cm가 짧아졌어. ㅋㅋㅋㅋㅋ




이거ㅋㅋㅋ 하여튼 허술하다 뜡국.ㅋ





재질은 카본과 알루미늄 두 종류가 있습니다. 둘다 무게가 굉~~~장히 가볍습니다. 


짧은 바는 카본인데 무게를 재보니 바는 14그램, 홀더는 26그램. 

도합 40그램밖에 안나옵니다. 

와~ ㅎㅎㅎ




원래 20cm여야하지만 15cm, 그리고 카본이어야하지만 알루미늄으로 온 확장바는 37g.

홀더 포함해도 어쨌거나 90g이 안되는 무게네요.


카본은 20cm가 되어도 2개의 홀더 포함 100g이 안된다고 하니 자전거에 하나 달아놔도 거의 무시해도 될 정도의 무게라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으론 참 도움이 될 듯 싶어요.



 

다만 알리 익스프레스를 쓰면서 이런 일이 거의 없었는데, 물건이 잘못 도착한건 좀 아쉽습니다. ㅠㅠ




가격이 국내선 1만원 내외, 중국발 알리는 싸게는 2달러부터 시작이네요.(배송료 트릭이 있습니다.ㅋㅋㅋㅋ)





못다한 자전거 손도 좀 보고, 짧게라도 자전거 여행과 캠핑을 다녀와야 겠어요.

길다가 우연히 이 핸들바 확장 브라켓을 달고 다니는 사람을 본적이 있는데 은근 저도 빨리 쓰고 싶더라고요.^^ 

조만간 빨리 달고 나갈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


자전거 여행하기 좋은 때입니다! 

다들 떠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