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정보

토스 주식 이벤트 2탄 친구에게 주식 1주 선물하기 / LG디스플레이 공짜로 받았다! ㅋㅋㅋ

by 아스팔트고구마 2021. 5. 18.

토스 주식 이벤트 2탄 친구에게 주식 1주 선물하기 / LG디스플레이 공짜로 받았다! ㅋㅋㅋ

저번 달에 토스증권에서 실시한 주식 1주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토스증권에서는 지난 달 4월12일부터 16일까지 5일 간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를 실시했고, 그 기간동안 무려 총 170만개 신규계좌가 개설됐다네요.

 

거기엔 저도 있었습니다. ㅋㅋ

 

 

인터넷에서 떠도는 글을 보고 따라 들어가서 신청해봤는데, 진짜 주더라고요. 

 

 

토스증권 계좌 화면

보이시나요 내 수익률. ㅋ

저는 지난 달 LG디스플레이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ㅋㅋㅋ 받은걸 까먹고 그냥 뒀는데 뭐... 저렇게 됐네요.

 

이벤트에 토스증권이 쏟아부은 비용은 120억원 정도래요.

 

돈이 많아진건지, 스타트 업의 추가적인 신규 투자자금이 유치가 된건지 이런 돈을 푸는 이벤트가 생겨 좋긴 합니다.

 

대학 축제 등록금이 불꽃놀이로 타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려는 찰나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어 아쉬웠는데, 이번에 토스 증권 주식 이벤트 2탄을 실시하네요.

꺄울~! 받자~!!!! 

 

 

토스증권 이벤트 창

 

신청 기간은 5월 17일부터 5월 20일까지 입니다. 

알아두셔야 할 것은, 1탄처럼 본인이 증권계좌 가입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토스의 기존 이용자가 친구(가족, 지인 등)에게 주식을 선물하는 형태라고 하네요.

자신의 핸드폰 안에 있는 지인의 연락처에 표시된 '선물하기'를 누르면 '주식 1주 받기' 이벤트 링크가 뜨고 링크를 받은 지인이 토스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주식을 랜덤으로 1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로, 토스를 쓰는 지인에게 부탁 해야겠죠? ^^ 


이번에도 삼성전자, 카카오, 현대차, 네이버 등 대형 우량주부터 중소형주까지 확률에 따라 무작위로 준다고 합니다. 

 

저번처럼 추첨이나 선착순이 아니라 계좌를 개설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작위로 주식을 제공 한대요. 

어떤 주식을 줄 지는 알 수 없어요. 앞서 말한대로 무작위로 주거든요.

 

이벤트가 끝나면 그때 어떤 주식인지 알려줍니다. ㅋ 

 

누구는 몇십만원되는거 받고 누구는 5천원짜리도 받습니다. 복불복. 

오늘 여러분의 행운을 한번 시험해 보시죠? ㅋ

 

 

 

 

모바일로 보는 게 쉽지 않아서 이벤트로 주식을 받았어도 매매거래를 하지 않아 선물로 받은 LG디스플레이는 -15% 손실이 난 상태였지만, 덕분에 안 보던 토스 앱을 켜서 뭐가 있는지 살펴봤네요. 

 

토스 증권 사용자들이 어떤 종목을 갖고 있는지, 투자와 관련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정보를 잘 활용할 수 있는 분에겐 투자의 인사이트를 주지 않나 싶습니다.

 

요새는 Raw info를 받기도 쉽지만 자극적인 가공 정보에 노출이 너무 쉽게 되다보니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실제 지표와 수치를 놓치고 마는 경우가 있죠.

 

다행일지 불행일지 모르겠지만, 결국은 이런 정보 재료를 나의 수익에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계좌가 불어날지 줄어들지 차이가 있겠죠.

 

천리길도 1주 부터.ㅋ 토스 증권 이벤트에서 주식 1개 선물로 받아가시고 성투하시길 빌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