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36

2019년 제 9회 대구 커피&카페 박람회 대구 디저트쇼 참관기 2019년 제 9회 대구 커피&카페 박람회 대구 디저트쇼 참관기 이번주 목요일 28일부터 내일 12월 1일까지 대구에서 커피 카페 박람회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북구에 있는 엑스코에 왔습니다.햐, 엑스코에 직접 오는건 처음인듯... 근처를 20년전부터 뻔질나게 다녔는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사진은 행사 첫날 오전입니다. 도착한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아직 내부는 여전히 준비중이었습니다.아직 부스가 100% 다 차지 않은 곳도 있었습니다. 도착한 날이 개장한지 몇시간이 되지 않아서 사진상엔 사람들이 별로 없습니다.참여 업체도 그리 많진 않았습니다. (얼마나 기대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요.)서울의 카페쇼에 비하자면 1/20 정도의 규모나 될까요...?뭐 크다고 좋은건 아니겠지만, 구색면에 아쉬운면이 컸습니.. 2019. 11. 30.
겨울왕국2 그리고 추울 때 떠나는 더 추운 겨울 여행지!? 겨울왕국2 그리고 추울 때 떠나는 더 추운 겨울 여행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2 개봉 이후 시끌벅적 한것 같습니다.겨울왕국 전편에 이어 못 하다 해도 역시나 그 영화의 효과는 대단한것 같네요.친구가 영화를 보여줄테니 관련 여행정보를 찾아보라는 말에... 찾아보다가 문득 생각이 든게 있어요.노트북 안에 정보를 찾아 놓긴 했지만 안 간 곳도 많은데, 아무래도 이거 겨울용으로 다시 좀 봐야겠다 싶어 들쳐봤습니다. 그래서 한번 만들어 본 내 맘대로 여행 테마! '추울 때 떠나는 더 추운 겨울 여행지' 시리즈!며칠전에 글을 썼는데, 갑자기 뻑이 나는바람에 쓴게 다 날라가서 새로 쓰는데 완전 다르네요. 자, 시작! 떠날 이유야 뭐든 좋습니다. 추울때 떠나는 더 추운 곳으로의 여행.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배경이.. 2019. 11. 30.
자전거 세계여행 ~2939일차 : 라이딩에도 봄이 왔다!!!! 자전거 세계여행 ~2939일차 : 라이딩에도 봄이 왔다!!!! 2018년 3월 9일 바삐 숙소에선 짐을 챙겨나가는 사람들로 북적인다.몇명씩 그룹으로 온 러시아 여자 여행자들의 대화소리와 짐싸는 소리에 나도 잠이 깼다. 짐 풀었다 쌌다가, 성가시다. 이 많은 짐들도 당분간 헤어질 시간이 다가온다. 전날 저녁 늦게까지, 그리고 아침까지 숙소에서 루트를 최종 완성하고 본격적인 서유럽 라이딩에 나선다. 떠나기 전에 들어온 브레멘 시청 앞 광장. 이 롤랜드 석상의 의미를 잠시 되새겨 보면서. 느낌이 좋다. 지나가던 중국인 여행자들이 호의적이게도 찍어주겠다고 내게 말을 건네왔다.사람들이 다이아몬드나 이런 돌덩이 따위에 가치를 두는것은 사람들이 그렇게 믿기 때문이다.이 석상이 가졌던 의미처럼 내 삶에 사는 주체적인 .. 2019. 11. 29.
[독일 브레멘 카페] 옐로우 버드 커피 (Yellow Bird Coffee, Bremen, Germamy) [독일 브레멘 카페] 옐로우 버드 커피 (Yellow Bird Coffee, Bremen, Germamy) https://goo.gl/maps/ag1Jh1eSYC8cTLbR6YellowBird Coffee Pappelstraße 79, 28199 Bremen, 독일 노랑새를 찾아 온 카페.노랑새라니?! 카페 이름. ㅋ왔다.브레멘을 떠나기전에 들른 카페, 옐로우 버드 커피. 스페셜티 커피샵. 옐로우 버드.독일어를 읽지 못해 아쉽지만, 고딩때 배운 단어 + 구글링 조합으로 해석을 해 본다.다행히 커피 용어는 그리 어렵지 않다. 글로벌 스탠다드... ㅎㅎㅎ 입장! 크지 않는 실내다.바 주변에 놓여진 제품 및 상품들이 이곳의 분위기와 어우러진다.내부에 들어서서 딱히 특별하다는 느낌을 받은것은 없다. 그야말로 동.. 2019. 11.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