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험/전국 일주

아마도 자전거 전국일주 22일차 / 제주 대정읍 / 바다 낚시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6. 10.

아마도 자전거 전국일주 22일차 / 제주 대정읍 / 바다 낚시


2019년 6월 8일 토요일


날이 밝았네요.

어제까지가 흐린 날이 마지막이라고 일기예보를 확인했는데 오늘에야 별일이 없을꺼란 마음을 갖고 출발 준비를 합니다.

아침 8시에 호스텔 주인장님(자여사 닉넴 : 제주홍도)께서 식사까지 챙겨주셔서 어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주도에 자전거 여행을 오는 사람 수 대비 긴 자전거 여행을 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보니 모르거나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꽤 많은가 봅니다. 

여기 위치가 여행이 아닌 그저 달릴 사람들에게는 제주항에서부터 그냥 지나칠 거리 약 50km 밖에 안 되니 다른 자전거 여행자를 지금 보는 것은 그리 쉽지 않나봅니다. 

그저께부터의 날씨 때문에 아직까지 자전거 여행자들은 그리 많이 볼 수는 없나 봐요.


덕분에 남자 도미토리 숙소에서 (이틀간) 혼자 잤습니다. 

숙소가 상당히 정갈합니다. 각 층마다 와이파이 빵빵하고. (역시 우리나라 인터넷 최고다 진심.ㅠㅠ)





여행 중인거 아시고 바다 낚시 해 보는게 어떻겠냐며 추천을 해 주십니다. 

흠, 시간도 적당하고, 안 급하니... OK! 돌아와서 시간 보고 출발을 하던지 아니면 하루 더 묵어도 상관이 없죠. ^^ 

목포에서 오신 다른 자여사 멤버님도 있어서 같이 가기로 결정.




이거 언제 찍었대? ㅋㅋㅋㅋ 

 



항구로 왔습니다.

숙소가 있던 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이곳에서 배를 타고 해상으로 나가 낚시를 하는 겁니다. 

배 낚시 비용은 12000원. 

대략 2시간 정도를 하고 돌아옵니다.




길가다 눈과 코를 사로 잡은 것은 바로 길에 보이던 오징어 구이 냄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놔.




반갑다 친구야.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신 여성분, 주위를 둘러보세요.

옆에 혹시.... 

오징어가 있나요?




배타러 가는 길




돌고래도 나온답니다.




이걸 타고 갑니다. 




배를 타고 춟라




사람이 누워있다는 모양이래서 와도.

사진상 다리는 짤렸음.ㅋ




미끼를 준비하시는 두바퀴 게스트 하우스 주인장, 제주홍도님. 




뭍에서 약 10분 정도? 떨어진 곳으로 와서 낚시를 슬슬 시작.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서. ^^ 




낚시를 던지자 마자 오늘의 월척을 낚으셨으셨습니다. 

전... 

열심히 던졌는데 에효...

전 딱 한마리 만 잡았고 그것도 작아서 놔줘 부럿습니다.




오늘 잡은 물고기들.

물고기에 대해서 잘 모르니 저야 그냥 말해줘도 아~네. 이렇게 고개만 끄덕일수 밖에요. ㅋㅋㅋㅋ





집에가서 먹을 요량입니다.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손에 비린내를 살짝 묻힌채 뭍으로 




낚시......

재미 있었습니다. 

물고기 잡았으면 한 20000배 더 재밌었을텐데...

단지 재미뿐만 아니라 옛날 어릴때의 기억을 추억할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집으로 왔는데 벌써 손질을 시작하셨네요.

저야 그냥 구경. 




지금까지 이런 형제는 없었다.

이것은 우럭인가 아귀인가.




손질후 




맛난 회를 먹었습니다. 

회까지 먹고 나니 거의 오후 5시가 되어서입니다.




숙소에 온 여자 자전거 여행자분이 제주에서 렌트한 자전거가 상태가 말이 아니라 손좀 보고 끝내놓으니 대화가 이어집니다.

작은 술자리가 생기고 또 옆 건물에 오신 분들께서 스테이크와 전복같은 음식들을 내어 주시니 저야 묻어가야죠. 으흣!ㅋ

알고보니 전부 서로 아는 이곳의 지역 주민들이셔서 제주도 방언을 들을수 있습니다. 

흠, 한국에서 제2한국어 해야하는거 아닌가 잠시 생각해봤으요. 전혀 ㅎㅎㅎㅎ 모르겠음둥. -_-;;;



저도 시간을 보아하니 안될것 같아 이곳에서 1박을 더 하기로 결정. ㅎㅎㅎ

여행 이야기, 제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하루가 후딱 가버립니다.

짐을 새로 풀었습니다. 

아직 반도 못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서귀포로 얼른 가야겠죠? ^^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lifewithadventure/

블로그 : https://cramadake.tistory.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sphalt_potato/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