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의 모험/내맘대로맛집

[제주도 여행]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제이학센 / 제주 도두동 이색맛집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12. 17.

[제주도 여행]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제이학센 / 제주 도두동 이색맛집 


세계일주의 인연으로 한국에 온 뒤에 계속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만남.

그 인연으로 저는 올해 전국일주를 하면서 제주도에 들렀었죠.

그 중에 들렀던 곳 게스트 하우스와 레스토랑을 함께 하고 있는 동생 녀석이 연락을 해 옵니다. 

여행기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호주에서 함께한 인연이 있는 친구입니다. 





여행중 들렀던 녀석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한편으론 저 역시 맛집하면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으로서 즐거운 기억과 함께 제주도 공항 근처 도두동에 있는 맛집을 소개 해 보려고 합니다.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 제이학센입니다.

제주도에 흑돼지가 유명하죠. 그 흑돼지로 독일식 족발요리, 슈바인학센을 만드는 곳, 제이학센 입니다.




사진은 전국일주 중 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아우... ㅎㅎㅎ




저녁 분위기 좋고. 

(여기 옥상 분위기... 정말 끝내줍니다. 정작 찍은 사진이 별로 없어요.. 논다꼬 ㅋㅋㅋ )




제이학센 1층 내부.




카페를 겸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의 지역 명소이기도 한 제주 도두동의 '무지개길' 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좋은 날엔 특히나 사진 찍는 관광객들로 엄청 붐비더군요. 우리나라 사람 외국인 안 가리고 엄청많음... 

저녁 빛이 좋을때, 해가 길때나 짧을때 제주 바다가 주는 독특한 풍경과 빛에 따라 찍는 사진은 굉장히 인스타 자랑질을 땡기게 하는 곳이기도 해요. ㅎㅎㅎ 


저 또한 외국에서 온 친구들을 이곳에 불러 하루 같이 지냈죠. ^^ 





뭐래도 중요한거, 먹는거!!!! 



배 고파서 플레이팅 신경쓰지 말고 얼른 가져다 달라고 했는데...  

양껏 챙겨온다고 사이드 디시를 다른 곳에 내왔네요. 

허겁지겁 먹느라 그 사진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사진만. 엄청 큽니다. ㅋㅋㅋㅋ




이곳에서 만난 여행자들과 함께 주문한 플레이팅 된 학센. 


전국일주 하면서 오히려 살이 쪘었습니다.

잘 먹으려고 노력(?)한 탓이 있긴 했는데, 이곳 제주에서 너무(?) 잘 먹은 탓도 큽니다. ㅋㅋㅋㅋㅋ

양이 넉넉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 엄청 먹습니다.ㅋㅋㅋㅋ)


제주도로 오는 여행자들은 아마 본인들이 먹는 식재료가 어디서 오는지 깊이 따져보진 않을껍니다. 

외지에서 온 표지갈이나 포장갈이 형태의 생산지가 불분명하거나 따로 소개를 하고 있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제주도에선 제주 돼지를 드셔야죠. 

궁금해서 제가 직접 물어봤거든요. 

제주산 돼지 물량 확보에 신경쓰는 레스토랑 대표님이 직접 제주 족발을 컨택하고 있답니다.

물량 못 구하면 장사 못한답니다. ㅋㅋㅋ




이곳에서 파는 메뉴 사진들.

역시 좋은 카메라로 찍는게 퀄리티가 훨 낫네요. 

제가 있을때도 그랬지만 확실히 제주는 관광도시 답게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 요로코롬 사진을 찍습니다. 




지내는 동안 주방장님이 해 주시는 요리 또한 몇개 주문해서 먹었는데, 위의 사진으로 퉁치죠 뭐. ㅋㅋㅋㅋ 




어쨌거나.... 제주의 특색있는 요리. 

제주도에 한번 먹으러 가실분?

전 내년에 또 갈 예약해 놨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곳 제이학센 2층에 게스트하우스도 있습니다.

올레길 다니시는 분들이나 자전거 여행하시는 분들도 몇몇 봤었네요. 




제주 자전거길, 눈내린 한라산, 그리고 지역별 특색 맛집 투어를 위해 저도 계좌를 채워 놔야죠. 


제주도는 진짜... 세계적인 관광지 맞습니다. ^^ 

다들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십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