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험/전국 일주

폰으로 쓰는 전국일주 2일차 / 군포 - 안산 - 대부도

by 아스팔트고구마 2019. 5. 12.
폰으로 쓰는 전국일주 2일차 / 군포 - 안산 - 대부도

성원입니다.
오늘 컴퓨터로 좀 작업해서 보기 좋게 하려고 했는데 노트북과 인터넷 연결이 안되네요.

좋은 찜질방에서 하루를 보냈는데 새벽까지 잠을 설쳤네요.

늦게 출발을 합니다.

어제 맞이해준 아주머니가 요로코롬 신경을 써 주셨습니다.

물건을 대충대충 싸 왔더니 중간에 비는 물품들이 생겨서 바보가 된것 같네요. 캠핑장비 가져왔는데 가스 안가져오는 ;;;;

아침은 칼국수, 그리고 볶은 밥.
너무 배부르게 먹었더니 아으ㅋㅋㅋ 움직이기 힘드네요.

안산 입성 후 잠시 휴식.

살이 많이쪄서 몸이 너무 무겁습니다. 아흑.






안산시가 생각보다 넓더군요.

자전거 길도 좋습니다. 완전 굿! 그러나 시내는 완전별로. ㅡㅡ;;;

바람이 굉장히 부는 상태로 도착한 곳은 시화호 조력발전소 입니다.



굉장히 많은 여행객들이 있더군요.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시화호를 지나 대부도 안으로 들어갑니다.



갯벌도 보이고 바다바람 시원하게 불어오는 오늘입니다.

사실 자전거 도로가 있더라도 시속 15km 내기가 어려웠는데 대부도로 오면서 남서쪽에서 남동쪽으로 머리를 돌리니 평속이 25km가 넘게 나옵니다.


해가 집니다.


칼국수 그릇 사이즈 보이소ㅋㅋㅋ
맛나게 바지락 칼국수 후루룩!


모텔을 잡았습니다.

빨래하고 작업하려는데 인터넷이 안되네요. ㅜㅜ

내일은 평택으로 모레는 대전으로 가려고 계획중 입니다.

길에서 보면 전부다 인사하이시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