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년간의 세계일주/세계의 카페

캘리포니아 카페(California Cafe. Huaraz, Peru)

by 아스팔트고구마 2015. 9. 28.
캘리포니아 카페(California Cafe. Huaraz, Peru)

 

 

 

 

 

위치 검색은 구글맵에서 'california cafe huaraz' 입력!!! 

 

 

 

 

 

 

 

 

카페 안디노<방문기 삭제 → 해당게시판으로 이동> 함께 와라즈에서 여행자들의 쉼터가 되고 있는 캘리포니아 카페

 

 

 

 

 

 

 

 

 

 

 




 

많은 책들이 이 카페의 분위기를 잘 나타낸다.

 

이전에 들른 카페 안디노도 그렇고 이곳 또한 손님들 대부분은 외국인 여행자들이고, 

이곳에서 책을 읽거나 여행정보를 나누는거나 조용히 자기만의 시간을 갖기에 좋은 곳이다.

 

와라즈 도시의 전체 분위기가 이 카페 또한 예외가 아닌것 같다.

 

 

 

 

 

 

 

 

 

 

 

 

6솔짜리 커피 한잔.

 

개인적으로 커피 맛은.... 쩜쩜쩜....

 

아무래도 카페 안디노의 분위기와 맛이 이곳과 비교해 훨 낫다만 새로운 분위기를 느껴보기에느 이곳 또한 나쁘지 않다.

 

 

 

 

 

 

 

 

 

 

 

 

 

뻥 뚤린 천장.

 

창문이 없어 답답할수도 있는데 푸른하늘의 와라즈 더하기 자연채광은 짧은 시간 미소짓게하는 디테일! 

작아서 쪼매 아쉽다...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밖의 날씨가 쌀쌀하고 뭔가 하기가 심심할수록 이런 카페의 용도가 더 재미날것 같다.

 

 

 

 

 

 

 

 

 

 

 

기념품 사세요~^^

 

와라즈의 특징을 이곳 까페에서도 쉽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bar

 

 

 

 

 

 

 

 

 

 

 

 

 


 

입구 쪽 좌우엔 멋진 사진과 사람냄새나는 광고도 있다.

 

무엇보다 특징적인것은 여러 종류의 지도가 있었는데, 군용지도처럼 보이는 아주 자세한 지도도 있었다.

 

솔직히 많이 탐났음~ㅋ

 

 

 

 

 

 

 

 

 

 

 

 

카페 내부.

 

작지만 와라즈의 동네 분위기처럼 이 카페 또한 포근함은 말할것도 없다.ㅋ 

아마 밖과의 기온차 때문일듯...ㅎㅎㅎ

 

약간은 좁다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우리나라와 비교해보자면 훨씬 더 여유로운 느낌을 준다.

 

 

 

 

 

 

 

 

 

 

 

 

빵~빵~빵~~~

 

 

 

 

 

 

 

 

 

 

 

 

 

페루 특별식도 먹을 수 있다니 주말에 시간 맞춰서 잘 가보세용~

 

 

 

 

 

 

 

 

 

 

 



 

커피를 안 마시는 사람들을 위해서 여러 종류의 허브티와 페루 특산의 차 종류도 판매한다.

차 맛이 아주 힘이 넘칠것 같구마잉!!! ㅎㅎㅎㅎ

 

 

 

 

 

해가 떠 있을때의 시간과 그렇지 않을때의 날씨차이는 고도가 높을수록 금방 알아차리기 쉽다.

 

해가 떠 있으면 떠 있는대로, 

흐리다면 추우니까 얼른 들어와 커피 한잔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인것 같다.

 

 

 

커피 한잔 시켜놓고 나오고 보니 무려 3시간여나 지나있었다. ^^

 

 

 

오늘도 즐거운 와라즈에서의 카페.

 

캘리포니아 카페 방문기 끝! 



반응형

댓글